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나는 매일 두 번 출근합니다, 인증샷 모음5






<나는 매일 두 번 출근합니다> 다섯 번째 인증 사진 모음입니다.


커피, 식물, 고양이,, 무엇과도 잘 어울리네요.^^

독서 모임에 지원한 <나는 매일 두 번 출근합니다>를 받으시고

좋아하시는 독자분들의 모습을 보며 제가 더 기뻤습니다.

제 책이 누군가에게 기쁨을 선물할 수 있음에 고마움도 느꼈죠.


마지막에 누락된 분까지 보내드린 걸 포함해 총 119권을 보내드렸어요.

119분에게 잊지 못할 책,

평생 두고두고 꺼내어 볼 책이 되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에서 예쁜 마음과 사진 확인하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스레드, 하고 계시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