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순전히 투더문 님 덕분, 나는 매일 두 번 출근합니다

동기에너지 님 후기






먹는 ‘브런치’가 아닌 '브런치 스토리’에 저도 합격했어요.

저는 브런치라는 플랫폼이 있는 건 알고 있었지만 관심은 없었어요.

왜냐하면 가끔 본 브런치라는 글에는 넘사벽처럼 보이기도 했고

저 정도로 잘 써낼 수 있을까 싶은 생각에 아예 생각을 하지 않았던 겁니다.


그랬던 제가 감히 브런치에 신청이라도 해볼까 하는 마음은 먹은 것은

순전히 투더문(박근필)님 〈나는 매일 두 번 출근합니다> 덕분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프로행동러의 책을 읽고 보니 저도 도전해 봐야겠다는 행동하게 되었으니까요.


[...] 이 자리를 빌려 투더문님께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투더문님도 두 번째에 합격하셨다고 하셨는데 저도 두 번째라 왠지 동질감도 느낍니다.


- 동기에너지 님.









이럴 때 정말 큰 보람을 느낍니다.

책 쓰기를 잘 했구나,

활동을 잘 하고 있구나 싶죠.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동기에너지님!

브런치에서도 좋은 글 많이 써주세요.^^

꾸준히 읽고 쓰는 삶을 응원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모범책 같은 느낌, 나는 매일 두 번 출근합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