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 개의 스몰 브랜드'라는 책을 읽었다.
비버북스의 대표이자 이 책의 공저로 참여한 박요철 작가님의 책이다.
책에선 성공한 스몰 브랜드의 다양한 사례를 들며 세심하게 분석한다.
이미 창업했거나 창업 계획이 있는 사람에게 유용할 거다.
전반적인 내용이 퍼스널 브랜딩으로 치환해 생각해도 무리가 없었다.
브랜드와 브랜딩의 본질은 기업이나 사람이나 같으니까.
시대의 흐름을 읽고, 고객의 욕구와 요구를 충족하며,
그들의 결핍을 채워주고 문제를 해결해 주는 것.
차별화와 나다움으로 꾸준히.
가독성도 좋으니 한 번 읽어 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