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김별
글쓰기는 내가 몰입할 수 있는 가장 의미 있고 흥미 있는 일이다 ~현장에서 건져 올리는 감각적 서사, 일상의 순간에서 삶과 사유를 포착하기
팔로우
소소
힘겨운 일상 속 위로가 되는 글과 지친 하루에 따스한 온기를 전하는 사진 한 장, 당신의 행복을 응원하는 작가 소소의 브런치 '소소한 사진 +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칠오이
매일 째즈를 들으며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한량이지만 내 마음은 누구보다 뜨거워. 따듯한 사랑과 위로를 나누고 싶은 나는 철없는 어른이. 우린 매일 기적을 살아요 :)
팔로우
modip
컨텐츠 제작자
팔로우
여상
지리산 마을 작은 가게에서 커피를 볶고 내리며, 일상의 느낌을 시와 에세이로 적어봅니다.
팔로우
김태선
김태선의 브런치입니다. 전직 직업군인(육군대위 전역) 등 26년의 직장생활 후 자발적 퇴사. 유튜브채널(리치&해피/오십플러스이야기)운영과 글을 씁니다.
팔로우
현요아
에고 없는 요아
팔로우
낮에는 원장 새벽엔 글장
살며 일하며 글을 쓴다
팔로우
김태평
소소한 일상을 기록하며, 그림도 그립니다.
팔로우
재완
광고 대행사를 다니다가, 영화 투자배급사를 다니다가, 방송국을 거쳐 지금은 OTT 업계에서 일하고 있는 재완입니다.
팔로우
파란하트
그냥 행복하고 밝은 나로 살고 싶어요. 어설프고 부족해도 조금씩 성장해나가는 이야기.
팔로우
이영
고려대학교 사학과 졸업 / EBS국제다큐영화제(EIDF)에서 4년간 프로그래밍을 담당했다 / 유튜브채널 '역사돋보기' / <가장 쉬운 역사 첫걸음> (동양북스) 저
팔로우
앨리스
여행을 좋아하고 호기심이 많습니다. 요즘은 영국 생활 이야기를 주로 씁니다.
팔로우
바람아래
대지 위에 발을 딛고 서서 별을 우러르고 싶다는 모토로 하루를 살아갑니다. 오늘은 막걸리 같은 글, 내일은 와인 같은 글, 오래된 미래엔 위스키 같은 글을 기대해 봅니다.
팔로우
다정한온기
한낮의 일이 끝나면 매일 브런치에 출근합니다
팔로우
지앵
문학, 음악 애호가. <제주에 왔고 제주에 살아요> 공동저자.
팔로우
영화평론가 홍수정
영화평론가. 하지만 넷플릭스, 유튜브, 밈까지 모조리 좋아한다. INFJ, 가끔 INFP.
팔로우
김단한
사랑과 사람에 대한 지겨운 이야기를 씁니다 kimdanhan@naver.com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