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박태웅
IT업계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IT와 사회에 관해 주로 씁니다. 한빛미디어 이사회 의장. 전 kth 부사장.
팔로우
쫀나
쫀나의 브런치입니다. 어린 시절 이야기를 담담하게 해보려 합니다.
팔로우
팔 할 인간
고루 갖춘 인간이 되고 싶었지만 인정 욕구에 점령 당한 K장녀, 흔한 모범생, 추락한 교권의 소유자, 초보 엄마.
팔로우
비브르사비
프랑스에 삽니다. 느리고 아름다운 순간에 대해 글을 쓰고 사진을 찍습니다.
팔로우
Journey
북클럽 오리진의 지식 큐레이터 Journey의 브런치입니다. 세상을 탐구하고, 타인을 이해하며, 무엇보다 나를 알아가는 길, 북클럽 오리진이 함께합니다.
팔로우
김민성
하루하루를 즐겁게, 언제나 후회없이,
팔로우
김도이
9년차 마케터. 업무상 한줄짜리 글만 쓰다보니 긴 글이 쓰고싶어서 왔습니다. 뭘 해서 먹고 살든, 결국엔 글을 쓰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가끔은 친구들의 앨범 소개글을 씁니다.
팔로우
하성태의 시네마틱
'얼지마, 죽지마, 부활할거야'. 어제는 영화기자, 오늘은 영화 및 대중문화 칼럼니스트, 시나리오 작가. 기고 청탁 작업 의뢰는 woodyh@hanmail.net
팔로우
뮌헨의 마리
뮌헨에서 암투병을 하며 글을 씁니다. <기억의 산책><문학이 이유도 없이 나를> 등 다수의 브런치북이 있습니다.(프로필 사진은 알렉스 카츠 Alex Katz.)
팔로우
고순정
두 아이 양육자, 방송기자, 육아휴직자, 이민자, 그리고 암환자 -유쾌하게 투병하고 육아하고 방황하는 삶의 기록
팔로우
Pen 잡은 루이스
아주 가끔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녀노
다큐멘터리를 좋아합니다. 여기저기 여행 다녔던 추억을 힘으로 지냅니다. 친구에게 소개해주고 싶은 다큐멘터리들, 그리고 여행에서 기억에 남는 장소들을 하나씩 꺼내볼까 합니다.
팔로우
bopboy
콘텐츠 회사에서 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만들고 지저분한 데이터를 씻어서 인사이트를 뽑아내는 일을 하고 있어요
팔로우
Binsom Lee
시인, 작가, 기자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