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3명
-
김이서
콘텐츠/퍼포먼스 마케터를 거쳐 현재는 CRM 마케팅과 브랜딩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브랜딩,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글도 씁니다.
-
야무JIN
커리어 모험생 입니다. 지금은 그로스 마케팅을 하고 있고, 일하면서 성장하는 문화에 관심이 많습니다.
-
alice
스타트업에서 3년째 일하는 마케터 앨리스입니다. 현업에서 일하며 공부한 아티클, 인사이트들을 기록합니다.
-
전우성
브랜딩 디렉터. <마음을 움직이는 일>,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저자.
-
김쿨냉
팟캐스트 <도서관에서 수다떨기><쿨냉의 토크쇼> 운영, 온라인쇼핑 사업자, 전 IT 개발자
-
벽똘
기록하고 싶어서 기록합니다.
-
정지우
문화평론가 겸 변호사이며, <분노사회>, <인스타그램에는 절망이 없다>, <우리는 글쓰기를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사랑이 묻고 인문학이 답하다> 등을 썼습니다.
-
망샘
<퇴사 전보다 불안하지 않습니다>를 썼습니다. 동반퇴사 후 남편과 500일간 세계를 여행하고 제주에서 요가를 가르치며 스타트업 기획자, 작가, 온라인셀러로 지내요.
-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
진민우
<SNS로 어떻게 제품을 팔것인가>를 연재중인 진민우라고 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 시작한 SNS가 어떤 흐름으로 변하는지, 이 변화엔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 고민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