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키몽 Jan 12. 2018

일본 오사카 현지에서 즐기는 가정식 맛집 BEST 5

오사카 가정식 즐기기

일본 가정식은 국내에서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낯선 음식은 아닌데요. 오사카를 여행할 때 일본 현지에서 가정식을 직접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일본 가정식으로 유명한 오사카 맛집의 대부분은 24시간 운영하여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으며, 간편하게 끼니를 해결할 수 있는데요. 오사카에서 정갈한 한 끼 식사를 맛볼 수 있는 5곳의 가정식 맛집을 소개합니다.


일본 오사카 현지에서 즐기는 가정식 맛집 BEST 5


1. 우라야


오사카 난바에서 일본 가정식 맛집을 찾는다면, 우라야를 추천할 수 있는데요. 우라야는 한국어 안내도 따로 준비할 만큼 많은 한국인이 찾는 곳입니다. 밥, 국, 반찬, 메인요리 등을 포함한 정식 요리가 제공되며, 과일 요거트, 고등어 조림, 샐러드, 된장국, 돼지 생강구이, 닭튀김 등이 포함됩니다. 이곳은 신선한 야채, 계란, 조미료 등을 판매도 하는데요. 정갈한 가정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2. 나니와 쇼쿠도


닛폰바시역 근처에 위치한 나니와 쇼쿠도는 일본 가정식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인데요. 24시간 운영하고 있어서 시간에 상관없이 방문할 수 있는 점이 편리합니다. 나니와 쇼쿠도의 장점은 원하는 메뉴를 직접 눈으로 보고 선택하여 먹을 수 있는데요. 뷔페처럼 생선조림, 생선구이, 돼지고기, 소세지, 연근, 나물, 젓갈, 낫또, 두부, 돈까스, 된장국 등의 다양한 반찬이 나열되어 있어서 취향에 따라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3. 야요이켄


나니와 쇼쿠도와 함께 닛폰바시역 근처에서 일본 가정식을 먹을 수 있는 야요이켄은 아침 식사를 위해 현지인이 주로 방문하는 장소인데요. 24시간 운영하여 언제든지 찾아갈 수 있습니다. 밥, 국, 반찬, 요리 등이 함께 제공되는 정식 메뉴를 선택하거나 단품 메뉴만을 선택하여 먹을 수 있는데요. 치킨남방, 연어덮밥, 돈부리, 돈까스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한국어 안내는 따로 없기 때문에 셀프 자판기에서 그림을 보고 주문할 수 있습니다.


4. 상미


정갈하고 깔끔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상미 카페는 신사이바시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가정식 맛집인데요. 저칼로리에 건강식을 제공하여 여성들이 선호하는 장소입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손님이 여성이며, 혼밥을 즐기러 방문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카레 덮밥에 국, 야채, 반찬 등이 나오는 카레 정식과 생선튀김, 샐러드, 국, 밥 등이 나오는 정식 등이 있으며, 디저트 메뉴인 두유푸딩도 인기가 많습니다.


5. 메시야 미야모토 무나시


호텔 조식을 신청하지 않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 메시야 미야모토 무나시는 일본 가정식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체인점이기 때문에 자신의 위치와 가까운 곳으로 방문하면 되는데요. 24시간 운영되며, 자판기에서 원하는 메뉴를 골라 구매 후 먹을 수 있습니다. 메뉴는 굉장히 다양한 편이라서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먹을 수 있으며, 한 끼 식사로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안사면 후회하는 일본 면세점 과자 쇼핑리스트 8가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