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먹는 한 끼
먹방 여행으로도 유명한 오사카에서 간편하게 끼니를 때울 수 있는 방법으로 샌드위치를 먹을 수 있는데요. 오사카에서 가장 유명한 계란이 들어가는 에그 샌드위치를 포함하여 신선한 과일이 생크림과 어우러져 맛을 내는 후르츠 샌드위치, 두툼한 돈까스가 식빵 안에 꽉 차 있어서 배불리 먹을 수 있는 돈카츠 샌드위치 등 휴대하고 다니면서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가 3가지 있습니다.
오사카에서 꼭 먹어야 할 샌드위치 3가지
1. 타마고 샌드위치
타마고 샌드위치는 타마고 산도라 불리며, 달걀 샌드위치를 말하는데요. 부드러운 식빵 사이에 도톰한 달걀말이가 들어가 간편식으로 즐겨 먹는 음식입니다. 샌드위치 안에 달걀만 들어가기 때문에 내용물은 간단하지만 중독성 강한 맛을 자랑하는데요. 일본 가정에서도 흔히 만들어 먹는 음식으로 달걀에 감칠맛을 더하는 것으로 샌드위치 맛이 결정됩니다.
타로 커피
오사카에서 가장 핫한 타마고 샌드위치 맛집인 타로 커피는 동네 카페와 같은 아담한 분위기에서 커피와 함께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데요. 찾아가기 힘든 위치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입소문이 나면서 오사카를 여행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자주 들르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한국인을 카페 안에서 마주칠 수 있습니다. 부드럽고 도톰한 달걀과 과하지 않게 적당하게 들어간 와사비 소스가 입 안에서 섞여 힘들게 찾아간 보람을 느끼게 해줍니다.
2. 후르츠 샌드위치
신선한 과일이 큼지막하게 들어가고, 생크림과 부드러운 빵이 더해져 완성되는 일본식 과일 샌드위치 후르츠 산도는 일본 여행에서 한 번쯤은 꼭 먹어봐야 하는 음식인데요. 과일과 빵, 생크림이 어우러져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백화점 푸드코트
후르츠 샌드위치는 한큐 백화점이나 다카시야마 백화점 등의 푸드코트 내 샌드위치 판매 코너에서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딸기, 사과, 파인애플, 멜론, 키위 등이 들어가는 다양한 과일 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습니다.
3. 돈카츠 샌드위치
부드러운 식빵 안에 두툼한 돈까스가 소스와 함께 들어가 맛을 내는 돈카츠 샌드위치는 카츠산도라고 불리며 편의점에서도 쉽게 맛볼 수 있는 음식인데요. 든든하게 한 끼를 때울 수 있습니다.
마이센
일본을 대표하는 돈카츠 맛집 중 하나인 마이센은 오사카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찾는 맛집 중 하나인데요. 테이크 아웃 용으로 박스에 물티슈와 포장되어 있는 카츠산도를 구매하거나 매장 내에서 메뉴처럼 주문하여 맛볼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