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거리 대표 맛집
오키나와 여행 시 반드시 들르는 명소인 국제거리는 오키나와에서 가장 활기차고 번화한 거리인데요. 밤에도 사람들이 북적이는 장소입니다. 많은 사람들로 붐비고, 다양한 시설이 모여 있는 중심 거리답게 맛집들도 곳곳에 위치하여 있는데요. 카레, 소바, 스테이크, 가정식, 라멘 등 맛있는 음식을 취향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국제거리 대표 맛집 5곳을 확인하세요.
오키나와에서 꼭 가야 하는 국제거리 맛집 BEST 5
1. 후지야마 드래곤 카레
후지야마 드래곤 카레는 도쿄에 본점이 있는 유명한 카레 맛집인데요. 오키나와 국제거리에서도 맛볼 수 있습니다. 10명~15명 정도가 들어갈 수 있는 아담하고 깔끔한 내부 공간에서 다양한 종류의 카레를 맛볼 수 있는데요. 대표 메뉴인 후지야마 드래곤 카레를 포함하여 치즈, 돈가스, 새위튀김, 베이컨, 돼지고기, 햄버거 스테이크, 소시지 등 각종 토핑이 올라간 카레를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맵기의 정도를 고르고, 마늘, 파, 달걀 등의 토핑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2. 소바마치카도
소바마치카도는 50년 전통의 오랜 역사를 지닌 소바 맛집인데요. 착한 가격의 오키나와 전통 소바를 맛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이곳의 메뉴로는 대표 메뉴인 오키나와 소바를 포함하여 삼겹살이 들어가는 삼겹살 소바, 애챠 소바, 돼지갈비 소바 등이 있으며, 불에 구운 오니기리가 함께 나오는 세트 메뉴도 맛볼 수 있는데요. 입 안에서 녹을 정도로 부드러운 갈비와 맑은 국물을 함께 먹을 수 있는 돼지갈비 소바가 인기 메뉴입니다.
3. 얏빠리 스테이크
오키나와 국제거리에는 스테이크를 파는 맛집이 몇 군데 있는데요. 얏빠리 스테이크는 원나잇 푸드트립에서 공민지가 방문한 맛집으로 방송에 소개된 후, 우리나라 사람들이 즐겨 찾는 장소입니다. 가성비 좋은 1000엔 스테이크로 유명하며, 국제거리에 3호점과 4호점이 있어서 덜 붐비고, 자신의 위치와 가까운 곳으로 찾아갈 수 있는데요. 샐러드바에 준비되어 있는 샐러드 야채와 밥, 국물은 무한으로 먹을 수 있으며, 육즙 가득한 고기를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4. 유난기
오키나와 현지인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은 유난기는 줄 서서 먹는 맛집으로도 유명한데요. 정갈한 일본 가정식을 맛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 사진이 있는 메뉴를 통해 원하는 음식을 고를 수 있는데요. 오키나와에서 한 번쯤 먹어야 하는 달짝지근한 라후테와 한국식 갈비찜과 유사한 소키, 오징어 먹물 라이스, 바다의 포도라 불리는 우미부도 등이 인기 메뉴입니다.
5. 단보 라멘
라멘이 생각날 때 찾아갈 수 있는 단보 라멘은 오키나와 국제거리에 있는 라멘 맛집인데요. 오리지널 라면을 포함하여 반숙 계란이 들어간 라면, 파와 참깨 라면, 차슈 라면, 매운 라면 등을 맛볼 수 있으며, 밥과 라면 세트, 교자 등의 메뉴도 있습니다. 주문 시 면의 굵기와 면의 강도, 맵기 정도, 다대기 양 등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고소하고 진한 국물과 함께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