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시간 배고픔을 달래는 장소
오사카 여행에서 언제든지 찾아갈 수 있는 24시 맛집 5곳을 소개합니다. 늦은 시간에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방문하거나 이른 시간 간단하게 한 끼를 때우기 위해 찾아갈 수 있는데요. 스시를 포함하여 가정식, 덮밥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찾아가는 맛집! 오사카 24시 식당 5곳
1. 스시잔마이
스시잔마이는 24시간 영업하는 스시집으로 원하는 시간에 스시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시간에 영향을 많이 받을 수 있는 여행객에게 특히 편리한데요. 현지인과 외국인이 많이 찾는 장소로 다국어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시를 포함해서 덮밥류나 튀김 등도 주문 가능하며, 여러 종류의 마끼가 있어서 마끼를 특히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2. 메시야 미야모토 무나시
호텔 조식을 신청하지 않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 메시야 미야모토 무나시는 일본 가정식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체인점이기 때문에 자신의 위치와 가까운 곳으로 방문하면 되는데요. 24시간 운영되며, 자판기에서 원하는 메뉴를 골라 구매 후 먹을 수 있습니다. 메뉴는 굉장히 다양한 편이라서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먹을 수 있으며, 한 끼 식사로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3. 요시노야
요시노야는 일본의 김밥천국으로 불리는 음식 체인점으로 오사카 곳곳에 위치하여 있는데요. 기다리지 않고, 혼자서도 부담 없이 빠르게 식사를 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간단하게 한 끼를 때우거나 늦은 시간에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찾아갈 수 있는데요. 쇠고기덮밥, 장어덮밥, 돼지덮밥, 소갈비살덮밥 등의 덮밥 메뉴와 카레, 전골 등을 착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습니다.
4. 나니와 쇼쿠도
닛폰바시역 근처에 위치한 나니와 쇼쿠도는 일본 가정식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인데요. 24시간 운영하고 있어서 시간에 상관없이 방문할 수 있는 점이 편리합니다. 나니와 쇼쿠도의 장점은 원하는 메뉴를 직접 눈으로 보고 선택하여 먹을 수 있는데요. 뷔페처럼 생선조림, 생선구이, 돼지고기, 소세지, 연근, 나물, 젓갈, 낫또, 두부, 돈까스, 된장국 등의 다양한 반찬이 나열되어 있어서 취향에 따라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5. 야요이켄
나니와 쇼쿠도와 함께 닛폰바시역 근처에서 일본 가정식을 먹을 수 있는 야요이켄은 아침 식사를 위해 현지인이 주로 방문하는 장소인데요. 24시간 운영하여 언제든지 찾아갈 수 있습니다. 밥, 국, 반찬, 요리 등이 함께 제공되는 정식 메뉴를 선택하거나 단품 메뉴만을 선택하여 먹을 수 있는데요. 치킨남방, 연어덮밥, 돈부리, 돈까스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한국어 안내는 따로 없기 때문에 셀프 자판기에서 그림을 보고 주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