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 여행
알래스카는 미국에서 가장 경치가 아름다운 지역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신비함과 아름다움을 갖추고 있는 미국의 49번째 주이며, 모험과 자연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매력적인 휴양지입니다. 만약 알래스카에 방문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아래 장소들을 꼭 한 번 가보시길 권합니다.
1. 데날리 국립공원
알래스카에서 가장 유명한 장소 중 하나는 데날리 국립공원입니다. 6194미터 높이를 지닌 맥킨리 산의 우뚝 솟은 봉우리를 볼 수 있는데요. 다양한 종류의 야생동물을 볼 수 있는 야생 보호지구입니다. 원더 호수를 따라서 하이킹이나 래프팅, 캠핑을 즐길 수 있으며, 버스 투어를 통해서 안전하게 돌아다닐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2. 카트마이 국립공원
카트마이는 남서부 알래스카의 호머와 코디악 섬 가까이에 있는 국립공원으로써 중심부에는 노바룹타 화산이 위치해 있는데요. 19212년 발생한 화산 폭발 후 남아 있는 계곡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야생동물을 만나볼 수 있고, 아주 가까이에서 관측할 수 있으며, 연어를 사냥하는 곰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3. 케나이 피오르드 국립공원
케나이 피오르드 국립공원을 방문하면, 마치 빙하기 시대의 지구를 체험하는 것과 비슷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빙하와 여러 얼음 덩어리가 바다 가장자리를 떠다니고 있기 때문에 평생 잊을 수 없는 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공원의 절반은 일년 내내 얼음으로 덮여 있으며, 물 속을 이동하는 고래를 보거나 물 속의 물고기를 사냥하는 야생 조류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4. 멘덴홀 빙하
멘덴홀 빙하는 아주 거대한 분리 빙하이며, 자체적으로 인접한 호수를 통해서 조금씩 분리되어 가고 있습니다. 이 빙하를 경험하기 위해서는 셔틀을 탑승하여 빙하에 가까이 접근하거나 헬리콥터를 타고 가서 빙하의 엄청난 스케일을 조금 더 극적으로 볼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