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와 문별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먹고 즐기고 휴식하고 환상적인 하루 보내
[트래블바이크뉴스=윤서연 기자] 인기 걸그룹 마마무의 솔라와 문별이 12월 2일 방송되는 배틀트립 홍콩 편에 처음으로 출연한다. 솔라와 문별은 홍콩 디즈니랜드, 타이오 마을 등을 방문하며 홍콩을 더 재미있고 색다르게 즐기는 방법을 소개한다.
홍콩 디즈니랜드에 들어선 솔라와 문별은 동심으로 돌아가 이곳 저곳을 둘러보며 환호성을 질렀다. 미키 마우스, 미니 마우스와 함께 사진을 찍고 스타워즈의 스톰트루퍼와 캡틴 파스마를 만나 영화의 한 장면과 같은 멋진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또 라이온킹 공연을 관람하며 배우들과 하이파이브를 하는 등 신나게 무대를 즐겼다.
솔라와 문별은 홍콩 디즈니랜드에 올해 초 오픈한 최초의 마블 테마 시설인 <아이언 맨 체험>을 특히 좋아했다. <아이언 맨 체험>은 아이언 맨과 함께 홍콩의 하늘을 날며 악당을 물리치는 체험형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이다.
이들은 또한 영화 토이 스토리의 컨셉으로 만들어진 토이 스토리 랜드에서 낙하산 기구, 패러슈트 드롭과 RC 레이서를 타며 짜릿한 스릴을 즐기기도 했다.
솔라와 문별은 촬영 내내 생기발랄하고 활력이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매일 오후에 진행되는 <플라이츠 오브 판타지> 퍼레이드를 보며 노래를 따라 부르고 디즈니랜드의 하이라이트로 손꼽히는 <디즈니 페인트 더 나이트 퍼레이드>를 보며 음악에 맞춰 흥겨운 율동과 함께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디즈니 나이트 퍼레이드는 디즈니랜드의 하이라이트로 손꼽히는 프로그램 중 하나로 디즈니와 디즈니 픽사 캐릭터들이 황홀하고 찬란한 불빛으로 꾸며진 7개의 퍼레이드 차량을 타고 퍼레이드를 펼친다.
홍콩 디즈니랜드의 또 다른 즐거움인 다양한 음식 중에 솔라와 문별의 마음을 사로잡은것은 아기자기한 디즈니 캐릭터 모양의 캐릭터 딤섬. 이들은 먹기 아까울 정도로 앙증맞은 모습의 캐릭터 딤섬 중 올라프, 그린맨 캐릭터 딤섬을 먹었다.
또 디즈니랜드 기념품샵에 들러 아기자기한 액세서리와 소품을 착용하고 서로에게 어울리는 아이템을 골라주는 등 우정을 과시했다.
홍콩디즈니랜드는 디즈니랜드 공원으로부터 불과 몇 분 거리에 디즈니랜드호텔이 있어 스테이케이션 (Staycation)을 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솔라와 문별은 홍콩 디즈니랜드가 올해 초 오픈한 디즈니 익스플로러 롯지 호텔에 머물렀다.
이들의 ‘용콩별콩홍콩’ 스토리는 12월 2일(토) 밤 9시 15분 KBS2 배틀트립을 통해 방송된다.
홍콩 디즈니랜드는 7개의 테마 랜드에 100개가 넘는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추고 모든 방문객들에게 환상적인 디즈니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2018년에는 더욱 환상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준비돼있다.
12월 14일 오픈하는 로얄프린세스가든에서는어린 소녀들이 완벽한 공주의 모습으로 변신하고 동화 속 공주를 실제로 만나는 꿈을 이룰 수 있다.
2018년 5월에는 인기 애니메이션의 주인공 모아나의 스토리를 담은 <모아나 – 홈커밍 축제>의 공연 무대가 꾸며질 예정이며 홍콩 디즈니랜드 최초로 장기간 상연될 예정이다.
2018년 여름 개봉하는 디즈니픽사의 인크레더블 속편은 여름을 더욱 재미있게 해줄 것이다. 이외에도 2018년에 시즌 별로 끊임 없는 즐길 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윤서연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래블바이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