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3
명
닫기
팔로워
63
명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페로 제도 연구소
60개국을 여행하고, 잘 알려지지 않은 북대서양의 섬 페로 제도엔 세 번 다녀왔습니다. 네 번째 방문을 기대하며 느린 풍경과 낯선 일상의 아름다움을 전해드려요.
팔로우
미야
세계제일소통작가의꿈 제가 삶 속에서 경험한 것, 삶의 철학 깨달은 것들을 공감하고 나누고 싶습니다. 인생의 궤도를 바꾸어 길냥이를 키우며, 에세이를 쓰던 중 망막수술을하게되었습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승욱
승욱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미미 사랑해
이영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월산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틈틈이 걷고, 걸으며 생각하고, 생각한 걸 씁니다. 글을 읽고 조금이라도 위로가 되셨으면합니다.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jihee
jihe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제이지
제이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유나네 공간
일상의 소소하지만 소중한 일들을 개인적인 생각대로 풀어보려 합니다 :)
팔로우
박홍상
박홍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gabin
문화와 외국어를 배우며 자유롭게 생각하고, 살고 싶습니다. 틈만나면 어디론가 떠나 우연 속을 허우적대며 무언가 느끼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메리골드
원예학을 전공했고 성장하는 삶을 꿈꿔요. 자연의 눈으로, 때론 우리의 눈으로, 잔잔하고 따뜻한 글을 쓰고 싶은 메리골드입니다. 흘러가는 생각과 감정을 기록하며 글을 통해 소통해요
팔로우
Bliss
Veni
팔로우
Bomi
Bomi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달순사랑
달순사랑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Christine
Christin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귤작가
귤밭 사이 작은 집(家)에 삽니다. 카메라에 담긴 일상을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