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진실 Aug 23. 2017

여행할 수 없다면 대신...

여행 책 읽으며 가까운 곳으로 여행 떠나요 :)





가을이 시작되는 처서이지만 오전 내내 내리던 비가 그치고 또다시 무더위네요. 

올해 시작한 여행책모임이 봄, 여름을 지나 가을 시즌을 맞이했어요. 

한 달에 한 권씩 꼬박 읽고 이야기 나눈 책이 어느새 6권이 되었더군요.


여름 시즌 모임 때는 다양한 시도를 했었어요. 

항상 만나던 장소인 합정 허그인 카페가 아니라 여행카페인 위안에서 만났어요. 

비가 추적추적 내리던 날이었는데 바깥의 비 내리는 소리를 들으며 모임을 진행했어요. 








그리고 또 재미난 일이 있었습니다. 

아웃도어 활동을 추가해서 8월의 하루는 다 함께 서울에서 시티투어 버스를 타고 서울 여행을 떠났어요. 

서울 곳곳을 누비는 2층 시티투어 버스, 꼭 한번 타보고 싶었는데 말이죠!!


파노라마 코스 1일권을 구매해서 시작된 이 날엔

동대문 디자인플라자 루이뷔통 전시 - 청와대 - 통인시장 도시락 - 서촌 카페 - 명동성당 

코스였어요, 무더운 날씨였지만 여행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었어요! 








시티투어 다음엔 어떤 아웃도어 활동을 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가을 시즌 함께할 멤버분들과 상의 후 결정될 것 같아요.


이번 가을 시즌 멤버분들에겐 특별한 혜택이 있어요!

국내 최초 e북 월정액 서비스를  제공하는 밀리의 서재 1개월 프리미엄 무료 구독권을 드릴 예정입니다!

종이책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e북을 마음껏 빌려 볼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죠.


9월, 10월, 11월. 

매월 한 권의 '여행' 키워드의 책을 읽고 나누고,

시즌 동안 카톡 토론방 및 아웃도어 활동을 함께 하실 분들 환영합니다 :)

처음 오셔도 어색하지 않게 케어 케어- 걱정 마세요!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책 읽는 지하철에서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여행에서 혼자 걷기의 중요성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