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절대신비
깨달음 그 이후의 풍경을 노래합니다. 인문학은 물리학과 한 점에서 만납니다. 그리하여 물리학 베이스로 철학 글 쓰게 되었습니다. '씩씩한 철학 담론’이라고 명명해 보았습니다.
팔로우
김민규
생활 에세이에 사회-문화 비평을 곁들여 씁니다.
팔로우
몽유
읽고 씁니다
팔로우
초맹
심플.. 심플.. 단순함의 패시브! 그냥.. 그냥.. 끄적임의 액티브! 심플과 미니멀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페르소나
도전이 인생을 아름답게 만들 수 있다고 믿는 작가입니다. 앞으로 읽으시게 될 이야기는 모두 실화입니다. 저는 보이는 실패는 보이지 않는 희망의 또 다른 이름이라고 믿습니다.
팔로우
진경
7년차 무명 작가
팔로우
방랑자
나를 찾아가는 과정
팔로우
이성화
삶이 쉽지 않았던 순간순간, 문학은 내게 적절한 Okay sign을 주었다. 내 이야기도 어떤 누군가에 그런 위안이길 바란다.
팔로우
지유니
내 이야기를 하고 싶었습니다. 내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매일 매일 물으며 살아갑니다.
팔로우
마담 리에
Depuis 2016, 프랑스 남부 시골 온천마을 거주 // 국제커플, 프랑스인 남편과 결혼 // 좋아하는 것 : 향기로운 사람들과의 대화, 독서, 글쓰기, 숲속산책, 생각, 명상
팔로우
뚜벅초
내가 읽고 싶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커피
coffee writer. 커피도 하고 글도 씁니다.
팔로우
설나동
육아휴직 중인 스웨덴 시한부 거주자였다가 한국으로 돌아와 살고 있습니다. 세 아이 워킹맘 아내, 감수성 뿜뿜 첫째와 일상, 사회, 사람 이야기를 적습니다.
팔로우
서박하
마케터
팔로우
정주구
[방백과 문장] 초초가을호 연재 중 contact : jugu.jungjugu@gmail.com
팔로우
COSMO
0과 1 사이, 비어있는 삶의 여백을 문장으로 채웁니다.
팔로우
정파이
안녕하세요 파이집 하는 정파이 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