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99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 시작하기
메뉴
브런치 홈
브런치 나우
브런치 독서클럽
브런치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99
명
달베이다사는마리우
여기에 작성된 글은 개인적인 경험을 쓴 것입니다. 투자는 항상 본인이 결정하고 책임지는 일종의 게임입니다. 제가 하는 게임을 정리하는 곳이며, 글쓰기 연습을 하는 곳입니다.
구독
걸어가는
나도 몰랐다. 내가 런던에서 가이드를 하고 있을 줄은. <런던에서 가이드로 먹고살기> 시리즈 연재 중.
구독
호히부부
3040 청년시절 세딸과 함께 온가족 세계 50여개국 여행. 5060 중년의 지금, 세계 한달살기를 하고 있는 (영)호 (명)희 부부의 기록
구독
이지아
알콜중독인 엄마와의 관계에서 벗어나, 나를 알아가는 중입니다. ziansoop@gmail.com
구독
숨결biroso나
말보다 조용한 위로를 믿습니다. 오늘도 삶을 살아내시는 분들에게 마음이 먼저 도착하는 문장을 씁니다. 깊은 숨결로 마음을 건네는 사람, 에세이스트 'biroso나'입니다.
구독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구독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구독
미친 PD
MBC 스포츠+ 프로듀서. 'MBC 청룡'에 미쳐 버린 스포츠 마니아이자 영화와 음악, 책에 미친 남자.
구독
고재열 여행감독
'어른의 여행'을 디자인하는 여행감독. '길 위의 살롱'을 만들어가는 여행을 기획 중. 어른의여행클럽/트래블러스랩을 조직해 활동 중.
구독
최담
글쓰는 농부입니다. 인생에서 두 번째로 잘한 선택이 귀농입니다. 농촌에 살면서 지극히 주관적인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