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71
명
닫기
팔로워
71
명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전우 호떡
전우(全友) 호떡입니다. 일상에서 감사와 행복을 함께 나누며 소통하고 공감하는 공간이었으면 합니다. https://m.blog.naver.com/rht1013?tab=1
팔로우
글터지기
저는 신선식품을 지역 매장에 납품하는 배송 노동자입니다. 허투른 날이 없기를 소망하며 읽고 쓰고 배우는 사람으로 살고 싶습니다. 그 소소한 일상을 사적인 글터를 일굽니다.
팔로우
돌부처
읽고 쓰는 사람. 커리어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하늘
하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yspark
yspark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박소영
박소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예지
최예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리들
글 쓰는 걸 너무나도 사랑하는 어린 작가입니당:)
팔로우
박서정
박서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진영
수학강사가 천직, but 내 안에 하고싶은 일이 계속 생겨나 멈출 수 없는 꿈쟁이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Pelex
빠르게 흘러 가버린 시간 속에서 미쳐 쓰지 못한 감정들과 아직 남은 가슴속의 글을 남기려합니다. 이제 얼마남지 않은 날들 여유를 부릴 시간도 별로 남지 않았습니다.
팔로우
오경열
오경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맛있는 하루
숨쉬기 운동밖에 몰랐던 허리디스크 환자가 매일 수영하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물속에서 배운 작은 기적을 수영일기와 독서 기록으로, 평범한 일상을 조금씩 특별하게 만들어갑니다.
팔로우
김응미
김응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메리조이
두 아이 엄마이자, 전직 기자이며 현재는 인성 교육 강사입니다. 기록을 통해 '나'를 들여다봅니다. 과거의 상처를 품거나 털고, 이제는 앞으로 나아가려 합니다.
팔로우
다복퀸
궁금한 것, 하고 싶은 것이 많은 4남매 엄마의 롤러코스터 육아 성장 이야기. 아이들을 가르치는 일을 하고 있으며, 집도 육아 체험 현장! 상상 그 이상, 감정의 소용돌이 속으로!
팔로우
휘리릭
휘리릭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진실
진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