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04명
-
신영웅
툭 하면 쉬는 일중독자. 대기업에서 언론홍보를, 스타트업에서 퍼포먼스 마케팅을, 공공 기관에서 정책 브랜딩을, 선거 캠프에서 퍼스널 브랜딩을, 이제는 제주에서 모자 만드는 마케터
-
Annie Jeong
스타트업의 이야기를 대신 전하는 업을 합니다. 글보단 말을 선호하지만, 기억은 기록이 되기에 글을 씁니다. 일단은, 만나서 이야기해요.
-
리테일 랩
상업시설 계획 및 디자인 전공으로 건축학 석사학위를 취득하고, 현재 국내 대형 유통사들과 협업해 쇼핑몰, 백화점 등 다양한 리테일 프로젝트의 공간기획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
Swallows
Swallows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
iid 이드
10여년 넘게 현장에서 직접 HR을 담당하며 해결하고 있습니다. 멋지거나 스마트하진 않을 수 있지만 살아있고 가식없는 이야기를 쓰려고 합니다.
-
Joo Jun
UX 라이터. UX 라이팅 개론서 '그렇게 쓰면 아무도 안 읽습니다'의 저자. 사실은 (전)동아시아 면류학자 (현)식이조절 실패자
-
승윤
글을 쓰기 시작하면 입이 비죽 튀어 나옵니다. 현직 기자로 자의반 타의반 매일 글을 쓰고 있습니다. 물류, 유통, 커머스 분야 취재노트와 함께 에세이를 남기는 공간입니다.
-
보람
일과 삶에 진심인 스타트업 브랜드 마케터. 스타트업에서 커리어를 시작한 마케터의 성장기, 스타트업 브랜딩 ZERO to ONE 경험담을 기록합니다.
-
생각
클로드와 글쓰는 기획자. 인공지능 스토리텔링 디렉터. 본업인 기획과 PR을 하면서 인사이트 클럽 프롬프트 디렉터로 국내 최대 규모의 AI 스토리텔링 커뮤니티를 운영 중이다.
-
온오프조이
자유로워지고 싶은 프리랜서 마케터입니다. 프리랜서로서 새롭게 도전하는 글을 쓰며, 생각의 무게를 줄이며 글로 남김으로써 가벼워지고 싶어 글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