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4
명
닫기
팔로잉
84
명
홍선기
'프로실패러', '실패몬'이라는 별명을 가진 13년차 사업가 입니다. 저서 : <어쩌면 가능한 만남들> 경력 : 애스크컬쳐(AskCulture) 대표이사
팔로우
MoveMoveMove 김병철 안선희
세계여행 중 한인 이민자 30여팀을 인터뷰하고 책 '그래서 나는 한국을 떠났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젼정
좋아하는 것들에 마음을 쓰는 순간을 좋아합니다. 동네 산책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nomadhaus
베를린에서 프라하를 지나 토스카나, 프로방스 지역을 거쳐 아일랜드까지 3개월 간의 여행에서 느낀 감정을 담아 사진일기로 기록합니다. 읽고 보는 즐거움이 함께 하길 바라요!:)
팔로우
요니
요가와 미술에 막 관심을 갖기 시작한, 도쿄생활 N년차 직장인의 일상과 취미를 공유하는 공간.
팔로우
따뜻한 선인장
이십대엔 지구별 남쪽, 삼십대엔 북쪽에 살고있네요. 남아공, 필리핀, 베를린을 거쳐 지금은 보덴제 근처에서 기록중입니다.
팔로우
방랑곰
둘이 만나 지구 한바퀴. 영국에서 태어나 도미니카공화국에서 자란 짝꿍과 함께 살고 있는 방랑곰의 브런치
팔로우
살라망카
타고난 역마살에 사서고생하고 한국 정착, 나의 못나고 사사롭고 부끄러운 생각들을 고백하는 일기장입니다.
팔로우
ENOLA
사소한 나의 일상이 모여서 나의 인생이 되었다. 현재의 행복에 안주하지 않으려고 더 가열차게 살지 못한것을 후회도 해보지만 맑은 하늘을 보면 감사가 절로 나오는 영국에 사는 아줌마
팔로우
김세현
애매한 나이와 어중간한 세상에서 타협 중인 대학생
팔로우
오태규
오태규의 브런치입니다. 한겨레신문에서 도쿄특파원과 논설위원실장 지냄. 관훈클럽 총무, 위안부 합의 검토TF 위원장, 오사카총영사를 역임. 1인 독립 저널리스트. 외교 평론가.
팔로우
Wenis Kunwoo Kim
미디어자몽이라는 회사를 대표하고 있습니다. 사회,미디어,IT, 예술 등 분야에 잡다한 호기심을 갖고 있습니다. 자몽은 스스로자, 꿈몽의 뜻을 담고있습니다.wenis@artpr.kr
팔로우
UX board 유엑스보드
UX / HCI 전공인데요.. 지금은 다양한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설주
꿈이 소멸되지 않은 시간을 믿는 사람, 그 시간을 글로 빚어내는 과정 중에 있는 김설주 입니다.
팔로우
서점직원
뻔한 이론이 아닌 실전적인 UI/UX 이야기를 전합니다 / 문의 : fbrudtjr1@nate.com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빛기
쓰다 보면 늘게 되고 덜어지는 것들을 보기 위해서
팔로우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
허니팁
허니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몽기
1998년 IMF로 한국 떠남. 워킹 할러데이 시조새. 호주 빅토리아주 시골 마을 곳곳의 느린 삶, 자연, 여행, 교육, 문화, 시사, 야생동물 이야기를 나눕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