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의 강남으로 불리는 수쿰빗!맛있는 먹거리와 편안한 숙소를 소개합니다.
이 세상 힙과 트렌디가 있는 곳으로 여행을 떠나고 싶은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수쿰빗은 트렌디한 여행객이 전 세계에서 모이는 방콕 최대 번화가인데요. 자연보다는 도시가 좋고, 쇼핑과 먹방, 호캉스를 즐기는 여행이 취향이라면 수쿰빗은 최고의 선택이랍니다. 가까운 동남아에 위치해 있을 뿐 아니라 저렴한 물가 덕분에 부담 없이 핫플레이스를 정복할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방콕의 맛집과 카페, 스파, 쇼핑 등 즐길 거리와 세련된 고급 호텔이 밀집되어 있는 방콕에서 가장 핫한 수쿰빗을 샅샅이 파헤쳐 드릴게요.
룽르엉
방콕 현지 음식인 똠양국수를 먹고 싶다면, 프롬퐁역 근처에 자리한 룽르엉을 추천드려요. 허름한 외관으로 여행객을 맞이하는 룽르엉은 미슐랭에도 등재된 맛집으로 오픈 키친에서 국수가 끝없이 말아져 나온답니다.
벽면의 메뉴를 보고 사이즈와 메뉴를 선택하여 주문할 수 있으며 한국어 메뉴판이 있어서 걱정 없이 주문이 가능한데요. 메뉴가 등장하면 테이블 위 피시소스와 고춧가루 등의 소스들을 활용하여 나만의 맛을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현지의 맛, 시큼한 듯 알싸한 토핑과 육수의 맛에 감탄이 절로 나오는데요. 한국에 돌아가면 자꾸 생각날 테니 여행 동안 알차게 섭렵하세요.
반 카니타
분위기 있는 고급 레스토랑에서의 식사도 여행지에서 빼놓을 수 없겠죠? 반 카니타는 방콕 수쿰빗23에 본점이 있는 고급 레스토랑입니다.
서비스 차지 10%와 택스 7%가 추가되어 여느 로컬 레스토랑에 비하여 비싼 편이지만 서비스와 맛, 플레이팅과 분위기를 생각하면 고개를 끄덕이게 되는데요.
반 카니타에서는 스프링롤, 모닝글로리, 팟타이와 똠양꿍, 그린커리, 땡모반 등 방콕 현지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여행 중 한 끼는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대접받는 느낌으로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미슐랭 맛집 반 카니타를 추천드려요.
Thai Lao Yeh
Thai Lao Yeh는 방콕의 부티크 호텔인 카보숑 호텔에 위치한 레스토랑으로 미쉐린 가이드 원스타를 받은 곳인데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천장에 매달린 새장과 엔틱하고 우아한 인테리어가 우리를 반겨줍니다. 태국 북부지방의 음식이 Thai Lao Yeh의 주 메뉴로 루앙프라방 스타일 샐러드, 쏨땀, 닭껍질 튀김, 똠양 누들 수프가 기본 세팅으로 제공되며 팟타이, 샤브샤브, 볶음밥, 커리 등을 맛볼 수 있는데요. 망고빙수와 타이티 빙수로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이국적 느낌이 가득한 Thai Lao Yeh에서 수준급 서비스를 받으며 태국 음식을 맛보고 근사한 사진도 남겨보세요.
137 필라스 스위트
2016년 오픈한 137 필라스 스위트는 프롬퐁역 근처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인데요. 방콕의 핫한 구역의 중심에 있어 쇼핑과 맛집 등 트렌디한 방콕 여행을 즐기기에 제격이랍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세련된 객실에서는 여행의 피로를 풀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데요. 23층의 인피니티 풀에서는 방콕 여행의 인생샷을 건지는 것은 물론, 수영을 즐기며 방콕 시내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식사와 음료, 칵테일 등을 즐기고 싶다면 멀리 나갈 필요 없이 호텔 내 레스토랑과 바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부대시설에서 피트니스, 요가, 스크린 골프 등으로 에너지를 충전하고 호텔 내 스파에서 마사지를 받으며 진정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깨끗한 최신식 호텔에서 친절한 서비스와 함께 기분 좋은 방콕 여행을 완성하세요.
메리어트 호텔 수쿰윗 방콕
메리어트 호텔 수쿰윗 방콕은 방콕 수쿰빗 번화가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 엠포리움 백화점을 비롯한 방콕 시내를 둘러보기에 편리한데요. 감각적이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넓은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고 7층에 위치한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기거나 피트니스 센터에서 활력을 되찾으세요. 방콕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방콕 야경! 따로 전망대를 찾지 않아도 방콕 야경 맛집인 호텔 루프탑 바에서 질릴 때까지 방콕 야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메리어트 호텔 수쿰윗 방콕은 조식이 맛있기로 유명한데요. 풍성하고 신선한 조식 뷔페와 함께 건강한 방콕 여행을 즐기는 것도 좋겠죠? 방콕의 가성비와 가심비를 만족하는 호텔을 찾는다면, 메리어트 호텔 수쿰윗 방콕을 기억하세요.
그랜드 센터 포인트 호텔 터미널 21
그랜드 센터 포인트 호텔 터미널 21은 수쿰빗 역과 아속 역이 함께 있어 지하철, 지상철을 모두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터미널 21이 호텔 바로 옆에 있어 쇼핑을 즐기기에도 최고의 위치를 자랑하는데요. 깔끔하게 정돈된 객실은 미니바가 무료로 제공될 뿐 아니라 싱크대와 전자레인지가 구비되어 있어 미리 간식을 구비해 두면 밖으로 나갈 필요 없이 객실에서 맥주에 야식을 곁들여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튿날 조식 뷔페에서는 베이커리, 한식, 일식 등 다채로운 메뉴를 맛볼 수 있으며 밥과 망고, 연유가 어우러진 망고 밥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소화도 시킬 겸 야외 수영장과 요가룸, 피트니스에서 여유로운 오후를 만끽하세요.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이라면 키즈룸이 더욱 유용하답니다. 편리한 위치, 포근한 객실, 수영장과 조식까지 모두 만족하는 호텔, 그랜드 센터 포인트 호텔 터미널 21에서 완벽한 호캉스를 경험하세요.
방콕 수쿰빗은 우리나라의 도산공원, 청담동이 부럽지 않은데요. 저렴한 물가 덕분에 실속 있는 가격에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답니다. 6시간 이내의 비행시간, 따뜻한 날씨까지, 떠나지 않을 이유가 없는데요. 3박 4일 동안 수쿰빗의 고급 호텔에서 푹 쉬고 수영장에서 시간을 보내며 호캉스를 만끽한다면 힐링은 걱정 없겠죠? 근사한 인생샷과 수쿰빗 맛집에서의 먹방도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