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5
명
닫기
팔로잉
35
명
제인
물을 무서워하는 만큼 사랑하게 된 다이버입니다.
팔로우
유됴이
사랑할 때 가장 빛나는 사람. 더 많은 것들을 사랑하며 살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한들눈나 이수현
꼬리가 한들한들, 7살 보더콜리 한들이와 함께 다소 험난한 반려생활 중입니다.
팔로우
최지현
“혼자 있으면 심심하지 않아?” “아니, 난 혼자 있을 때 제일 바빠.” 뼛속까지 내향인 에세이스트. 뜨개와 반려견, 그리고 조용한 일상 속에서 생각을 엮고, 이야기를 짓습니다.
팔로우
포옹
깊이 연결되고 당당하고 솔직한 사람이 되고 싶고, 있는 그대로 받아 들여지고 싶은 마음을 처음으로 꺼내고, 만져보고, 이름 붙이고 있는 중.
팔로우
셀레나코
안녕하세요 셀레나코입니다! 저는 10년 동안 아티스틱 스위밍 선수였고, 지금은 기업 영어 프레젠터 일하면서 경기 심판으로 활동하고 있어요. 재미있고 따뜻한 글로 찾아뵐게요 :)
팔로우
최지연
누군가의 따뜻한 말보다, 내 마음을 알아주는 나의 목소리가 필요했던 시간! 이 글은 그 마음에게 보내는 아주 작은 응원입니다.
팔로우
니나노
요양병원에서의 일화를 바탕으로 느끼는 것들을 써내려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포로리
책과 여행을 좋아하고 사진찍는 것에 진심입니다. 작고 소소하고 귀여운 것들에 미칩니다. 아직도 핑크를 사랑합니다. 평범한 일상도 소중히 여기는 저는. 아직 소녀같습니다. _박정선
팔로우
곰곰
헝가리와 슬로바키아에서 직장 생활을 하며 20대를 보냈고, 지금은 한국에서 요가와 명상을 안내합니다.『우붓 요가 다이어리』를 썼습니다.
팔로우
이도연
부모교육강의와 마음챙김명상을 하면서 삶의 결이 달라지고 있습니다. 그동안 느끼고 깨달은 점들을 나누고 싶습니다. 이 세상 부모들의 마음이 좀 더 편해지고, 행복해지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별빛서가
마음을 다독이는, 다정한 글을 쓰는 별볓서가입니다.
팔로우
더디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태어났고, 바다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살고 있다. 계획 덕후지만 인생이 계획대로 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고, 흘러가는 인생을 즐기는 중이다.
팔로우
킴 소여
고전을 사랑해서 고전이 되고싶은 꿈을 갖고있습니다만.. 퇴사 후 네가족이 제주로 도주해 톰 소여처럼 자연, 낭만, 도전을 즐기는 '킴 소여의 모험' 라이프♥︎
팔로우
카야
유쾌 상쾌 통쾌한 시트콤 라이프를 지향하는 50대 어른이 입니다.^^
팔로우
장미의 이름
예술로 마음을 치유하는 심리상담사
팔로우
정수현
주변을 둘러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Callia
읽고 쓰고 대화하는 삶을 지향합니다. 제가 많은 분들에게 도움 받는 삶을 살고 있듯이 제 도전기와 경험들도 누군가에게 흥미와 도움이 된다면 행복할 것 같아요.
팔로우
헤아림
손을 움직여서 하는 모든 행위를 사랑합니다. 그게 농사로까지 번질 줄은 몰랐지만.
팔로우
Starry Garden
어서오세요. 별이 총총 빛나는 정원 속 책방입니다. 일상, 대학원 노하우, 과학, 자기계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곳입니다. 가끔 쉬어 가는 곳이 되길 바라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