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트리플 Jun 01. 2017

나만 알고 싶은 하와이 해변

하와이 오하우 최고의 해변 

많은 사람이 ‘하와이 = 와이키키’만 떠올린다. 하지만 그런 생각으로 접근한다면 천국 같은, 낙원의 풍경을 놓치게 될 것이다.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는 하와이 오아후 최고의 비치를 살펴보자. 

이따가 불고기버거 먹을램?


1. 매직 아일랜드 비치 


알라모아나 비치 파크 내 위치한 인공 라군. 해변에 넓은 잔디와 피크닉 테이블이 잘 갖춰져 있고, 방파제 때문에 파도가 거의 없어 어린아이를 동반한다면 최적의 장소가 될 것.

하와이 하와이 하는 이유가 있다능

*랜턴 플로팅 하와이 세리머니

바다에서 죽은 희생자들의 영혼을 기리기 위한 추모 행사. 메시지를 담은 등불을 매직 아일랜드 내 라군에 띄운다.

부디 좋은곳으로 가세요

2. 와이마날로 베이 비치 파크 


오아후 해변 중 가장 긴 비치로 2015년 미국 최고의 비치 1위로 선정된 곳. 하지만, 찾는 이가 많지 않아 조용하고 한적하게 휴식을 취하거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하얗게 부서지는 파도의 아름다움, 산책로와 캠핑 시설도 잘 갖춰져 있는 오아후 비치 중 숨은 보석.


내가 미국 최고의 비치란다.
와이키키 말고 여기도 짱.
오메메 무지개!

3. 마카이 피어 비치 


오아후에서 가장 작은 그래서 쉽게 지나치거나 관심을 두지 않는 곳. 수심이 얕아 스노클링 즐기기가 겁이 난다면 연습 삼아 이곳을 찾아도 좋다.


수심이 얇아서 물고기도 훤히 보인다능.
잔방잔방 누워서 하늘만 바라보다 하루가 끝났다.



4. 라니카이 비치 


천국의 해변으로 불리는 곳으로 은밀하게 숨어있는 비치. 내셔널 지오그래픽 선정 Top 10 해변 중 하나! 주택가 사이로 10곳 가까운 비치 출입구가 있으며 주차장이 없어 마을 중간 빈 곳에 주차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음.


내셔날 지오그래픽 탑텝입니더!
오미미 물 컬러 보소.

*유명인들의 휴가지로 손꼽히는 아름다운 비치

와이키키에서 차로 4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라니카이 비치는 카일루아 비치 인근에 있는 또 하나의 아름다운 해변이다. 라니카이 비치는 한적하고 아름다운 주택가에 위치한 해변으로 많은 유명 인사들이 휴가차 찾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천국의 바다로 가는 길. 차 조심.

*'천국의 바다'라는 뜻을 가진 해변

라니카이 비치는, 천국의 바다라는 이름처럼 주택가 속에 숨겨진 보석 같은 해변이다. 아담하고 깔끔한 주택가 골목을 통과하면 바로 해변이 펼쳐진다. 카일루아 비치가 가족 단위 휴양객이 많은 반면 라니카이 해변은 젊은 연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다.


5. 카일루아 비치 파크 


에메랄드 바다 빛, 고운 모래, 아름다운 풍경은 누구라도 이곳에 반하게 할 것. 현지인들도 주말이면 즐겨 찾는 피크닉 장소로 편의 시설을 잘 갖추고 있다. 모래가 곱고 파도가 잔잔해 물놀이하기도 좋다.


현지인이 많이 가는 이유가 있겠졍?
오메 평화로운거.

*하와이에서 세 번째로 큰 오아후섬 동쪽 해안에 위치

물빛이 아름답기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 곳은 미국 전역 아름다운 비치에 랭킹 될 정도이며, 오바마 대통령의 휴가지로도 유명하다. 카일루아 타운에 위치하고 있어 주변 볼거리가 많고 남쪽은 천국의 바다라 불리는 라니카이 비치가 바로 이어진다.

평생 살고싶어.

*푸른 잔디밭 공원과 해변의 조화

카일루아 비치 파크에 도착하면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풍경이, 산책하기 좋은 푸른 잔디밭 공원과 이어진 에메랄드빛 바다가 조화를 이룬 풍경이다. 카일루아 해변의 바다는 파도가 잔잔하고 수심이 적당해 물놀이를 즐기기에도 좋고 잔디 공원에 앉아 피크닉을 즐기거나 여유롭게 산책을 하며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다.


6. 라니아케아 비치 


거북이들이 해변으로 나와 쉬고 있는 모습을 쉽게 감상할 수 있다. 비치 주차장이 따로 없어 갓길 주차를 해야 하지만 항상 많은 관광객으로 붐비는 곳. 가까이에서 거북이를 관찰하기 더없이 좋은 장소.


토끼의 간을 찾으러,.
빈손으로,.

*거북이들의 낙원

오아후 북쪽 노스쇼어 할레이바 타운에서 멀리 떨어지지 않은 해변으로 날씨가 맑고 좋아야만 해변으로 올라온다는 하와이 거북을 볼 수 있는 해변이다. 거북이의 보존과 보호를 위해 위치 추적기를 이용하고, 관리인이 있어 사람들이 거북이를 만지지 못하게 지키는 등 자연에서 거북이를 볼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는 곳이다.

니캉 내캉 달리자.

*오아후 해변도로를 따라 드라이브

할아이와 알리이 비치 공원, 와이메아 비치 파크 등 오아후 해변 투어 일정을 잡고 드라이브를 계획해 보는 것도 좋다. 지나는 길에 라니아 케아 비치에서 잠시 바다 거북이를 만난 뒤 해변 드라이브를 이어나가 보자.


7. 선셋 비치 파크 


선셋이 아름답기로 손꼽히는 곳. 여름철에는 잔잔한 파도를 즐기기 좋지만, 12월~3월은 파도가 높아 물놀이하기 부적합. 단 일 년 내내 자연이 선사하는 최고의 예술인 선셋을 만날 수 있다.


확마 모래에 파묻어버려.
월드컵 서핑!

*노스쇼어의 할레이바 근처에 위치

오아후 섬의 북쪽 해안 지역의 카에나 포인트와 카후쿠 포인트 사이 해안을 노스쇼어라 하며, 선셋 비치 파크는 노스쇼어에서 가장 큰 도시인 할레이바 근처에 있다.

하와이는 역시 하와이라능.

*서핑과 석양을 즐기기에 만점인 곳

노스쇼어는 파도가 강해 많은 서퍼들이 찾는 서핑 스팟으로, 서핑을 하는 사람이라면 사람이 북적이지 않는 곳에서 자유롭게 서핑을 즐기기 좋다. 특히 겨울에는 많은 서핑 대회가 열린다고 하니 시기를 잘 맞춘다면 유명 대회를 직접 볼 수 있을지도 모른다. 또한 선셋 비치 파크는 석양이 아름답기로도 유명한 곳으로, 서핑을 하지 않는 사람이라도 꼭 한 번 들러보기에 충분하다.



트리플 드림.


하와이 갈 땐 모다? 모다? 트리플이다.

       지금 트리플 다운로드 받으세요!        

아이폰 앱 다운로드 click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click

 *클릭 시 앱 다운로드로 이동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맥주 공장의 완벽한 변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