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9
명
닫기
팔로잉
39
명
디깅빌보
재밌고 크리에이티브한 브랜딩, 마케팅 인사이트를 디깅(Digging)하는 빌보입니다☺️
팔로우
김나진
사랑하는 이들의 말을 곱씹으며 살아갑니다. 참 행복하고 가치있는 일이니까요. 그곳에 우리 삶의 정답이 있으니까요. 잠시 쉴 공간이 있으니까요. #그저당신이기에빛이납니다
팔로우
산들산들
13년차 직장인 / 일상과 이상 사이에서 세상 살아가는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SAN
꽤 오래 일한 방송기자. 녹색 풍경을 사랑하는 사람. 그래서 단독 주택에 살기로 한 사람. 워킹맘 아니고 워킹 페어런츠.
팔로우
hardy
기레기이자 INTJ
팔로우
염띠
방송기자 겸 < 딩딩대학 > 총장입니다! 반갑습니딩~! <로봇시대 살아남기>를 썼습니다.
팔로우
희량
패션을 보고 세상을 말합니다. 사람을 위한 글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글쓰는 승무원
인생은 어차피 고진감래. 글쓰기를 좋아하는 아홉수 승무원입니다 .잘먹고 잘 쉬어주며 새로운 도약을 위해 숨고르기 중입니다. 아홉수라는 ‘쉼표’를 통해 오늘도 꿈꾸고 도전합니다.
팔로우
박민우
1만 시간 동안의 남미, 1만 시간 동안의 아시아, 행복한 멈춤 Stay, 마흔 살의 여덟 살, 지금이니까 인도, 지금이라서 훈자를 썼습니다. 지구 끝까지 내 글이 닿기를 원해요
팔로우
오늘
웹소설 <궁궐의 맹수>, 동화 <어서오세요, 고양이 식당입니다>, <꽃을 사랑한 당나귀>, 웹진 비유 <매일매일 숨바꼭질>, <내 귀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요> 집필
팔로우
이승환
안녕하세요. 2019년부터 기자 일을 시작했고 현재 JTBC에서 경기남부 지역을 취재하고 있습니다. 기사에는 담지 못한 제 이야기를 쓰고 싶었습니다.
팔로우
김경호
MBC 기자. '진짜 어른이 되기 위한 듣기 수업', '한 번에 되지 않는 사람' 저자.
팔로우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신승건의 서재
동네 의사 신승건
팔로우
장영학
스타트업 창업과 엑싯 경험이 있고, 다양한 조직과 OKR, 조직문화, 리더십 워크숍 및 컨설팅을 진행했습니다.
팔로우
siwoorain
정시우. 인터뷰집 <배우의 방>을 냈습니다. 작가/ 영화 저널리스트 / 인터뷰어 siwoorain@hanmail.net
팔로우
시모네
신입 개발자로서 자유롭게 글을 씁니다.
팔로우
HYUN
국제연애 2년차. 소소한 일상담기.
팔로우
졸쪼
책이나 실컷 읽어보자는 생각으로 출판사에 입사, 9년간 책을 만들었다. 김하나 작가님의 《힘 빼기의 기술》 외 다수의 책이 9년간의 결실이다. 《에세이를 써보고 싶으세요?》를 썼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