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트리퍼 Dec 26. 2023

우리의 인생이 바로 예술!

<now or never>

국내 여행지에서 강릉을 빼면 섭하잖아! 강릉은 예나 지금이나 다시 가도 좋은 곳이고 질리지 않는 곳인데 그런 곳에 페인팅 사진관이 생겼다고 하니 이거이거 또 한 번 강릉을 가야할 이유가 생겼다,,,  그림도 그리고 인생샷도 찍고! 여행도 하고! 일석삼조인 나우오네버 궁금하지 않아? 지금 바로 이야기 들려줄게!


당신 안의 행복한 용기를 꺼내보세요



지금 아니면 절대 안돼! 나우오네버는 원하는 삶을 시작할 용기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브랜드입니다. 나우오네버에서만큼은 검열 없이 순수한 창조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길 바라요. 우리의 인생이 바로 예술이고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단지 그걸 펼치는 것뿐이에요. 당신 안의 무언가를 꺼내보세요.



내가 좋아하는 여행과 사진기록이 페인팅 사진관으로



원래 창조적인 활동에 관심이 많았고 여행하고 기록하는 작업을 좋아했어요. 그러한 개인적 관심사를 사업으로 확장시키는 과정에서 '페인팅 사진관'이라는 아이템을 고안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고객이 직접 그림을 그리고, 그 그림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그림과 사진을 결합한 체험형 사진관'으로 발전하게 되었어요. 운영한 지 2년 반 정도 되었는데 많은 분들께서 취지에 공감해 주시는 것 같아 감사합니다.



그리는 행위 자체를 즐기는 손님들의 모습에 보람을 느껴요



주로 커플분들이나 가족분들이 기념일, 생일 등을 기념하기 위해 방문해 주십니다. 올해 1인 전용 하프버전을 오픈한 이후에는 1인 여행자 고객분들이 많아지기도 했어요. 나우오네버에서 만삭 사진을 찍고 건강하게 출산하셨다고 아이가 성장하는 모습을 기록하기 위해 매년 방문하시겠다며 연락을 주신 손님. 친구와 함께 애인과 함께 가족과 함께 여러 번 방문해 주신 손님. 페인팅 촬영 체험을 위해 여행지를 강릉으로 정했다고 말씀해주신 손님 등 정말 많은 분들이 기억에 남는데요. 


특히 시각장애인분들이 방문하셨을 때가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아무 망설임이나 거리낌없이 '그리는 행위'자체를 즐기는 손님분들의 모습을 보고 그림은 시각예술이기도 하지만, 그 자체만으로 '자기표현'이며 '즐겁고 신나는 행위'라는 당연한 사실을 다시금 깨달았습니다. 그분들의 모습을 통해 페인팅 사진관 운영자로서 큰 보람과 용기를 얻었습니다.



그림을 그린 뒤 갈만한 곳 추천해 주세요!


강릉은 산, 호수, 바다, 강을 모두 겸비한 자연환경이 무척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특히 저는 경포호수를 좋아하는데요. 자전거를 빌려 경포호를 한바퀴 돌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오죽헌이나 허균,허난설헌 생가도 산책하기에 정말 좋답니다. 특히 봄이나 가을에 가시면 계절의 변화를 피부로 느끼실 수 있어요. (나우오네버에서 매 달 발행하는 '강릉의 색' 포스터를 참고하세요!) 


또 독특한 공간들도 많은데요. 정동진에 위치한  <이스트씨네>는 해 뜨는 시간에 문을 여는 영화서점입니다. <무명>이라는 다락방영화관에서 강릉 지역 영화를 한 편 보시는 것도 좋고요. 강릉에는 귀여운 소품샵들도 많으니 니 꼭 구경해 보세요! 



나우오네버가 발견할 2024년의 강릉의 색은?




지금까지는 강릉의 자연환경을 주로 다뤘는데요. 강릉에 워낙 재미있는 콘텐츠들이 많다보니, 앞으로는 강릉의 음식, 강릉의 공간 등을 새롭게 다뤄보고 싶어요. 나우오네버가 발견할 '강릉의 색' 기대해 주세요! 그리고 앞으로 강릉을 대표하는 이색 체험 관광지로 성장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들을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나우오네버>


나우오네버 인스타그램 : (링크)

나우오네버 블로그 : (링크)

나우오네버 유튜브 : (링크)

나우오네버 네이버예약 : (링크)


기획·취재 : 트리퍼 

사진·자료 : 나우오네버 제공





'요즘 여행'을 소개하는 편집장

요즘 여행에 대한 좋은 콘텐츠를 좋은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https://www.trippers.me/

· 뉴스레터 https://page.stibee.com/subscriptions/240273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trippers_me/

매거진의 이전글 추억을 가장 오래 기억하는 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