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트리퍼 Sep 11. 2023

핫플 사냥꾼, 여행에 미치는 방랑자

<박윤경>이야기

처음으로 소개하는 트리퍼 1기 크리에이터 아이린님이자 윤경님을 소개하려고 한다.

많은 크리에이터 분들이 트리퍼에 지원을 했었는데 그중에서도 밝은 에너지와 열정이 느껴져서

눈길을 사로잡던 사람이여서 더욱 궁금했던 사람이다. 이번에 함께 첫 워크샵으로 남해로 여행을 다녀오면서 에디터들도 긍정의 기운을 받고 왔는데 브런치 구독자들도 함께 느끼길 바라면서 인터뷰를 쓴다.



Q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

@tripper
@윤갱 블로그

 

사실 제가 블로그를 하거든요. 그게 시작이였던것 같아요. 제가 알게 되었던 꿀 같은 정보들이나 좋았던 장소들을 업로드 하기 위해서 가볍게 시작했었어요.여행같은 경우에  정보를 찾기 위해서 보통 블로그를 찾아보곤 하잖아요 ?그런데 막상 블로그에 찾아봤을때 후기가 별로 없으면 선뜻 그 장소를 가기가 어려워지더라구요.

그리고 반대로 블로그 후기는 너무 많은데 가서 실망하는 경우들도 있구요. 그래서 제가 더 많이  담아서 다른분들에게 실제 정보를 드리기 위해서,소비자 입장이 되어서 궁금했던 점들을 위주로 작성 하고 있습니다. 그런점들에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해주시기도 하고 자연스럽게 인스타로 릴스로도 올리게 되는것같아요!


Q 그럼 트리퍼 에디터로써는요?

@tripper

트리퍼 에디터 공고를 보고 바로 지원했어요! 여행을 좋아하는것에 있어서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기면서 에디팅도 진행을 한다면 저의 자기계발적으로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고 또 너무 재밌을 것 같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장소들을 공유하고 싶어했지만 또 블로그는 습관이 잘 안들어서 꾸준히 업로드 하기에는 쉽지 않았거든요. 그런 와중에 트리퍼를 알게 되었고 여행을 같이 다닐 수 있다는것에 매력을 느껴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Q 이번에 첫 1기 여행을 다녀오셨는데 어떠셨나요?

@tripper

트리퍼 첫 여행을 가면서 혼자 부산에서 합류하기로 해서 걱정 반 설렘 반이었는데, 생각보다 너무나도 재미있었어요! 위 사진은 남해 보물섬 전망대인데 경치가 정말 좋더라구요! 2일차에는 서핑도 즐겼어요. 2인1조로 조가 나뉘어져서 에디터분들과 함께 여행했는데 그 중에서도 트리퍼분들에게 바래온 이색 카페를 소개해주려고 해요. (클릭 하시면 생생한 여행 후기가 있답니다?)

제가 그동안 너무 방문해보고 싶었던 곳들도 다 방문해 볼 수 있었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서 새로운 경험을 즐기는 저로서는 너무나도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너무 잘 맞는 친구들과 놀고 온 기분이어서 벌써 그립습니다.. 얼른 다음 여행도 가고 싶어요! 서울 올라가면 돌기로 한 코스 잊으시면 안됩니다!


Q 부산 출신이라고 들었어요! 가장 추천하는 여행지는?

@_8.6k__

영도입니다! 다들 부산 바다하면 해운대나 광안리를 가는데 영도의 바다가 진짜 예뻐요.  특히 날씨 운이 따라주면 좋은 날에 가서 보는 윤슬은 잊지 못할거예요!흰여울길도 아름답고 맛집이 많아요. 사실 할머니댁이 영도라서 자주 갔던건데 이제는 홍보대사처럼 주변친구들이 부산 관광지 추천해달라고 하면 영도!외칩니다.


Q 여행할때 본인만의 기준은?

@_8.6k__

여행할때 우선 새로운 장소를 방문해보는걸 좋아해요. 다른 사람들이 다들 갔던 곳은 눈에 익어서 그런지 별로 끌리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새로운 사진 스팟이나 새로운 공간들을 디깅하고, 사진 찍고 추억으로 남겨요. 또 일을 하다보니 매일 여행을 갈 수 있는 여건이 아니라서 이왕 가는거 편하고 예쁜 장소에서 숙박하는것도 즐기는 것 같아요. 그리고 수영을 너무 좋아하는 물개라.. 주로 수영장이 있는 숙소를 선호하기도 한답니다.


Q 비타민 같은 에너지가 느껴져요. 여행에서 얻는 에너지는?

@_8.6k__

비타민 같은 에너지가 느껴진다니 너무 영광입니다ㅎㅎ 저는 제가 좋은 에너지를 전하는 사람이면 좋겟다고 늘 생각해요. 그리고 그런 에너지는 여행에서 나오는 부분도 분명 있구요. 여행에서 얻은 좋은 기운들을 잘 다뤄서 평소에 에너지를 낼 수 있는것 같아요. 여행을 가기 전 찾아보는 것 부터, 가서 즐기고 오는 것 까지 그 모든 과정들이 저에게 에너지를 주는 것 같습니다! 



윤갱 <박윤경>크리에이터

· 윤갱  인스타그램 : (링크)

· 윤갱  블로그 : (링크)

· 트리퍼 크리에이터 아이린이 쓴 글 보러가기 : (링크)


Find your trip. Tripper 

일상 속 새로운 여행의 가치 발견 


홈페이지 https://www.trippers.me/

뉴스레터 https://page.stibee.com/subscriptions/240273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trippers_me/

매거진의 이전글 별안간 퇴사 후 세계여행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