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트리퍼 Nov 01. 2023

조용히 그리고 은밀하게

<마이시크릿덴>

by. tripper kevin


마이스크릿덴


이제 2023년이 얼마 남지 않아서일까? 아니면 가을이라 그런가? 이 맘때쯤 찬바람이 불어오면 부쩍 생각이 많아지고 센치해지지 않아? 이런 나를 위해 생각을 정리하고 올해를 돌아볼 수 있는 시간과 공간이 있으면 어떨까? 오늘은 가을로 물든 창문을 바라보며 사색에 빠질 수 있는 작은 비밀공간을 소개하려고 해. 



바쁜 도심 속에서 사색의 여유가 필요할 때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하고 찾고 있다면 바로 여기를 주목해 줘. 창문 너머로 덕수궁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이곳은 마이시크릿덴이야. 마이시크릿덴은 조금은 특별한 공간인데, 낮과 밤의 이용 방법이 달라.


낮은 <책과 함께하는 낮의 사색>이라는 테마로 운영되고 있어. 이 시간에는 대화할 수 없어. 무언가에 몰입하고 사색하기 위해서인데, 각자 책을 읽고 글을 쓰기 위한 시간이야.



밤은 <와인과 함께하는 밤의 여유>라는 테마로 운영되고 있어. 수고한 나를 위한 선물 같은 시간이지. 이 시간에는 노을 지는 덕수궁을 바라보며 와인을 마셔도 좋고, 둘셋이 모여 와인과 함께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눠도 좋아. 이때는 내가 좋아하는 와인 페어링을 위해 외부 음식 반입이 가능하다고 해. 다만, 별도 금액이 있으니 참고해 줘.



직장인에게 가장 소중한 점심시간을 위한 팝업 카페도 운영 중이야! 바로 <카페 돈텔 보스> 잠시 한숨 돌리며 여유를 찾는 사람을 위한 팝업 카페도 운영해. 오직 평일 점심 12:00~13:10까지만 운영되는 시간인데, 이 시간에는 <책과 함께하는 낮의 사색>과는 다르게 대화를 할 수 있고, 공간 대여를 하지 않아도 돼.


가을이 되면 센치해지고, 사색에 빠지고 싶은 사람! 덕수궁의 아름다운 낮과 밤을 경험하고 싶은 사람은 나를 위한 비밀 공간, 마이시크릿덴을 방문해 보는 건 어때?




 · 주소 : 서울 중구 덕수궁길 9 현진빌딩 401호

 · 영업시간 : 09시-17시: 예약제 공유 서재 (책과 함께하는 낮의 사색) 

                       12시-13시: 평일 팝업 카페 (카페 돈텔보스)

                       18시-22시: 와인 페어링 공간 (와인과 함께하는 밤의 여유)

 · 홈페이지  : 네이버예약


'요즘 여행'을 소개하는 편집장

요즘 여행에 대한 좋은 콘텐츠를 좋은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https://www.trippers.me/

· 뉴스레터 https://page.stibee.com/subscriptions/240273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trippers_me/

기획•취재: 트리퍼 케빈

사진•자료: 마이시크릿덴 네이버  지도 업체사진 및 인스타그램

매거진의 이전글 Who am I ?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