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8
명
닫기
팔로잉
28
명
갓기획
일을 잘하고, 말을 잘하는 방법에 대해서 고민합니다. 고민 끝에 내린 결론은 둘다 정답은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냥 편하게 제 이야기를 씁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팔로우
커머스의 모든 것
커머스와 마케팅 관련 인사이트를 전달합니다 💌
팔로우
알로하융
아날로그한 취향을 가진 마케터 Instagram @alohayoon
팔로우
Mobiinside
실무자들을 위한 콘텐츠 플랫폼! 업계를 선도하는 인사이트와 시장을 읽는 눈, 모비인사이드
팔로우
데이터리안
데이터리안은 모든 의사결정의 순간에 데이터가 함께하도록 SQL/GA4 데이터 분석 캠프, 데이터 컨설팅, 데이터리안 세미나 등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배수현
고객과 연결된 비즈니스가 성장한다는 가설을 프로젝트로 증명하고 있습니다. 경험을 탐구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전우성
브랜딩 디렉터. 시싸이드 시티 대표. <마음을 움직이는 일>,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핵심경험론> 저자.
팔로우
SHUN
예측불허한 삶이 그저 순풍을 타고 흘러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필명을 ‘슌’(順, 순할 순)이라고 지었습니다. 《약한 게 아니라 슌:한 거야》외 다섯 권의 책을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Eskimo
디자인 생각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사월
조금은 낡고, 오래된 것들을 좋아합니다. 대부분 영화를 보고 자주 글을 씁니다. yead35@naver.com
팔로우
주간 개복치
미약한 심성을 갖고 태어나 사소한 일상마저 버거운 ‘전문 미약꾼’. 작은 신문사 기자로 잠깐 일하다 그만 두고, 작은 잡지사에서 일하다가 또 그만 두고, 글 쓰는 마케터로 사는 중
팔로우
목요일 다섯시
지친 목요일 즈음에 읽을만한 글을 씁니다. <우리는 안아주는 사람일 뿐> 이라는 책을 썼습니다. E-mail: thursday5pm@naver.com
팔로우
서늘한여름밤
서늘한여름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에뜰
불안과 단단함에 대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두부
곁에 머무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서메리
책과 관련된 거의 모든 일을 하는 프리랜서입니다. 책을 쓰고, 그리고, 번역하고, 만들고, 어떻게 하면 재미있게 소개할 수 있을까 고민하는 데 하루의 대부분을 쓰고 있어요 :)
팔로우
김자유
토스 UX writer, 디독 Editor / 어려운 정보를 쉽게 가공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오후여섯시의고양이
2019년 2월, 매일 오후 6시 고양이를 그리던 루틴에서 시작했습니다. 기특한 순간을 글과 그림으로 전합니다.
팔로우
서로 Seoro
매 순간 자신감에 넘치다가도 겁 먹고 뒷걸음질치기를 반복하는, 최선을 다해 방황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