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93
명
닫기
팔로잉
293
명
김정은
소설과 에세이, 사회비평서를 쓰는 작가, 공영방송기자, 두 아이의 아빠입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투비
경제와 미래산업, 참 쉽고 재미있게 들려 드립니다.
팔로우
뿌리와 날개
국제이혼 10년 차 싱글맘, 뿌리와 날개가 생각하고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2022년부터는 유튜브 채널 "[독일서 온 싱글맘]뿌리와 날개"로 더 많은 독자분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사들
소설을 씁니다. 프리랜서 강사. 아이와 고양이를 돌봅니다. 프로 맥주 감별사
팔로우
김안녕
경제적 자유와 독립에 대한 정보를 나눕니다. 또한, 컨텐츠 기획자로서 세상의 볼거리들을 함께 공유하고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its_oky@naver.com
팔로우
헬스조선
의료전문기자와 의사들이 함께 쓰는 건강이야기 헬스조선 공식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희필름
영화를 전공했다. 영화감독이 되려했다. 해보니 별로였다. 앞으로 어쩌지 생각했다. 프랑스에서 한달살기를 하며 칸 영화제를 보고 왔다. 그 후 작가가 되었다. 일단 여기까지 살았다.
팔로우
남현우 대표
모두가 행복하게 사는 그날까지.
팔로우
새벽나무
걷고 쓰고 마시는 사람
팔로우
CS
일상에 영감을 주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클라우드 K
Micro Improvement
팔로우
광안리 조약사
전직 약사. 부산 광안리 바닷가에서 글쓰기와 운동을 하며 우리몸에 대한 공부를 이어갑니다. 모든사람은 자기 몸의 主人으로서 권리와 책임을 실천해야 한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팔로우
코치 알버트
여러 주제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신세연
생각을 문장으로, 인간을 이야기로 남깁니다. 고전을 오늘의 언어로 말하는 사람, 신세연입니다.
팔로우
장호기
Studio 27.
팔로우
슈뢰딩거의 나옹이
회사의 안과 밖에서 타인에게 휘둘리지 않고 나만의 시간표대로 살아가는 법
팔로우
최삼숙
평소엔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 글을 씁니다. 이번엔 나의 이야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나를 위로하기 위하여.
팔로우
김미옥DanyKim
김미옥DanyKim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Y Chun
일상에서 느끼는 소소한 행복 공유합니다. 공대교수로 "창의성과 집중력""빛과 소리" 를 주제로 연구했고, 현재는 골프 지도자로서 선수들과 많은 시간을 갖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