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91
명
닫기
팔로워
191
명
안조급
불안과 조급함이라는 파도 속에서 나만의 중심을 잡는 법을 배워가는 중입니다. 취업, 인생, 그리고 관계에 대해 제가 겪은 생각의 변화들이 누군가에게는 작은 쉼표가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세상밖으로나간똥수
안녕하세요. 세상 밖으로 한 걸음 내딛은 초보작가 똥수 입니다 소소한 일상을 통해 감점을 나누고 사랑하고 이해하는 소중한 공간을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lae
lae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Carl
Carl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작가
작가 – 느린 아이의 엄마. 한국 공교육 안과 밖을 모두 경험하며, 다양한 교육 현장을 몸으로 겪은 실천적 에세이스트.
팔로우
릴라
릴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수연
수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보나
휴직과 복직을 거듭한 워킹맘 8년차로 현실육아를 이야기합니다. 매일 씁니다. (쓴다. 고로 나는 존재한다)
팔로우
김예린
디자이너를 넘어, 디자이너적인 사람으로의 여정
팔로우
변효정
변효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한예슬
한예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태은
운동선수로 살아가며 매일을 벽에 부딪힐때 마다 튕겨나오던 문장들을 나열했습니다. 그건 에세이일 수도, 산문일 수도, 자기 반성일 수도, 사랑 이야기일 수도.
팔로우
박현숙
박현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마부자
내가 정말 좋아하는 것이 독서와 글쓰기 이었다는 것을 너무 늦게 깨달은 중년입니다. 꾸준히 하면 못 할 것이 없다는 생각으로 용기를 낸, 작가의 꿈을 꾸는 그런 중년입니다.
팔로우
수필버거
북카페 '대책회의' (대구 김광석길) 쥔장. 책으로 사람을 잇는 독서 커뮤니티 '대책회의' (네이버 밴드 & 카페) 운영자. 그리고 문구 제조업체 사장. 이 모두를 꿰는 작업 중
팔로우
코네티컷 김교수
뉴욕시와 보스턴 중간에 있는 코네티컷주의 Western Connecticut State University의 경영대학의 회계학 교수. 사진과 여행을 좋아하는 자유로운 영혼.
팔로우
향기
향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창석
김창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기네스
글쓰기에 관심 많아 항상 기웃거리고 있는 초보 작가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