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조우성 변호사
로펌 머스트노우(mustknow)대표변호사 조우성입니다. 변호사 업무 외에 협상, 인문학 컬럼작성과 강의를 하며 팟캐스트 '조우성변호사의 인생내공', '고전탑재' 진행 중입니다.
팔로우
새벽 세시
당신의 새벽 세시. www.instagram.com/your_3am
팔로우
봉보로봉
특별했던 사람들과 풍경을 떠올려 줄 푸드에 관한 에세이를 연재합니다.
팔로우
김영주
에세이와 소설을 쓰며, 쓴 책으로는 <오늘의 온기를 채우러 갑니다>, <증발된 여자>, <모퉁이 빵집> 등이 있습니다.
팔로우
자토
작가 겸 일러스트레이터. 지은 책으로는 [우리는 원래 더 귀여웠다], [서로의 마음을 산책 중], [오늘도 솔직하지 못했습니다]가 있습니다.
팔로우
사람
3번의 퇴사, 4번의 여행을 계기로 이제는 길 위의 사람이 되었다. 현재는 여행자 그리고 포토그래퍼
팔로우
ssong
#브런치 #일상vlog #오늘도 흘러가는 중
팔로우
남시언
문화 콘텐츠 크리에이터입니다. 미디어 분야 파워블로거, 책쓰는 작가, 문화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콘텐츠 제작 관련 강연 등으로 활동 중입니다.
팔로우
ViDA
선명한 새벽빛(Vivid DAWN). 민감한 마음을 위한 작고 다정한 회복. 마음을 돌보는 민감한 교사의 일상과 성찰.
팔로우
김지현 등단시인 칼럼니스트
장관상 3회로 증명된 살아있는 교육 지성의 힘! 고전 디베이트를 디자인하고, 시인의 문장으로 세상을 읽는 칼럼니스트이자 교육 전문가,에세이스트인 김지현입니다.
팔로우
바다에 지는 별
글을 잘 쓰려고 노력한 적도 많았지만 지금은 글을 쓸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그것만으로도 좋아요.
팔로우
자니몽로드
수잔의 꿈따라 가는 길
팔로우
이지은
어느덧 네 권의 책을 세상에 내어두었습니다. 제게 글은 스스로를 향한 위로이자 응원, 그리고 피난처였던 것 같아요. 제 피난처를 열어 둘테니 마음, 쉬어가세요.
팔로우
진조
Jinjo, 진조, 소설 쓰는 사람, 잊지 않으려는 사람, 당신의 존재를 감사하게 여기는 사람.
팔로우
moonlight
보고 듣고 씁니다
팔로우
나는일학년담임
농촌의 작은 초등학교 1학년 교사입니다. 만 여섯 살 갓 넘은 아이들이 성장하느라 얼마나 애를 쓰는지, 그 노력들이 왜 숭고한지, 성장의 경건함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서르
마음이 닿는 따뜻한 글을 쓰고 싶어요.
팔로우
산책자
남은 이야기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