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38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38
명
깨작부인
3년 전 유방암을 진단받고 지금껏 살아왔던 꿈에서 깨어 몸과 마음을 회복하며 현재에 충실한 에네르게이아적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구독
미틈달
나의 이야기가 배우자의 외도로 힘들어 하는 이들에게 조금이나 위안을,, 죽고싶은 순간에 약간이나마 희망이 되기를 바라며 ...
구독
너울
서핑으로부터 운동이라는 파도에 올라탄 사람. 많은 여성들에게 운동을 전파하며 살고 있다.
구독
안블루
마음을 고치는 이야기와 마음을 지키는 이야기를 쓴다. 상담심리사이자 출간 작가이다. 취미로 주짓수를 한다.
구독
엄마 엘리
날마다 아이랑 노는게 제일 좋은 전업 엄마. 두 아이를 키우며 황홀경의 육아를 만끽하고 있습니다! 책읽고 글쓰고 성장하며 시간 부자, 경제적 자유를 가진 엄마의 삶을 꿈꿉니다!
구독
차성섭
차성섭의 브런치입니다. 사람은 혼자 사는 것이 아니라 남과 더불어 살아갑니다. 그래서 삶에서 부딪히고 느끼고 떠오르고 깨닫고 하는 것들을 나누고 싶습니다.
구독
지민
예술가를 꿈꾸는 대학생 입니다. 꿈, 우정, 사랑에 대한 한편의 영화 같은 저의 이야기를 써내려 가려 합니다.
구독
엄채영
내 안의 나를 만나는 시간, 일상과 삶에 관한 따스한 글을 씁니다.
구독
위시
기분 좋은 생활을 위한 라이프마인드 브랜드 NEAP을 운영하는 생활편집자. 시각디자인을 전공한 에디터, 작가이자 현재 브랜드 센템(sentem)의 기획자로 일합니다.
구독
주무드
갇혀있는 나를 꺼내주려 글을 씁니다. 아프게 걸어온 나의 시간들이 결국에는 나를 가장 따뜻하게 안아줄 가정이자 집이 되길 간절히 바라며.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