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폰토그래퍼 김두혁 Jul 07. 2017

폰카로 찍는 화보, 주미성 '어기여차' 뮤비촬영현장

제주의 자연과 함께한, 어쩌면 지구별 최초 폰카화보!

주미성의 '어기여차' 공식 MV

[MV] 주미성(Joo mi sung)-어기여차(Ugiyeocha) (Official) - YouTube

                                                       

‘여성 Rocker의 계보를 잇는 정교하고 파워풀한 보컬의 등장‘


JTBC '히든싱어4 소찬휘 편'에서 공동우승 후 왕중왕전까지 출전하며 강한 인상을 남겼던 ‘제주도 소찬휘’ 주미성이 드디어 데뷔 싱글 ‘어기여차’를 들고 세상을 향해 첫 발걸음을 떼었다.

웅장한 베이스 라인과 비트 위에서 힘차게 거닐며 코러스와 주고받는 그녀의 보컬은 흡사 거친 파도를 헤치고 노를 잡은 선원들의 사기를 북돋우며 목표를 향해 망망대해를 항해하는 것 같은 느낌을 주며, 그녀의 도전적이고 강렬한 메시지는 듣는 이로 하여금 잊혀진 열정을 되살아나게 한다.

그동안 내면에 감춰져 세상에 들려주지 못하였던 강한 다짐들을 풀어내고 있는 주미성의 신곡 ‘어기여차’는 강력한 고음 보컬로 알려진 가수 겸 프로듀서 퍼플제이(Purple J)가 총 프로듀싱을 맡아 진했하였으며, 코러스 또한 참여하여 그녀의 음악에 더욱 힘을 실어주고 있다.

또한 서태지 앨범 ‘Quiet Night'등에 참여했던 콘셉트 아티스트계의 거장 ’잠산‘이 재킷 일러스트를, 록그룹 부활의 베이시스트 서재혁이 베이스 세션을, 밴드 퍼플스카이 기타리스트 오진표 / 드러머 서성원이 드럼세션에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 '주미성 어기여차 싱글 발표 시놉시스' 중에서 -



'어기여차' 뮤비촬영현장
폰카로 함께하다


주미성의 신곡 '어기여차'의 뮤직비디오는 제주를 배경으로 촬영되었습니다. 어디서나 바라볼 수 있는 끝없이 펼쳐진 바다, 아름다운 자연을 간직한 제주의 중산간 곳곳에서 촬영된 뮤직비디오 현장을 폰토그래퍼인 저도 함께 할 수 있었습니다.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스마트폰 카메라로 촬영한 최초의 '폰토화보'를 음원 발매일과 함께 드디어 공개합니다!


PHONTOGRAPH is the art of creating photo & video with smartphone.

모든 사진과 영상은 폰카로 촬영하고 스마트폰 앱을 활용하여 편집한 폰토그래프™입니다.


포토블로그 : 폰토그래프

www.phontograph.kr

스토리블로그 : 제주 그리고 길

JEJU.noriter.net

페이스북 : 폰토그래퍼 김두혁

www.facebook.com/phontograph

팟캐스트 '제주라디오'

RADIO.noriter.net

유튜브채널 @tuburkis

인스타그램 @tuburkis

매거진의 이전글 폰카, 제주의 반딧불이를 담기에 충분합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