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를 날다, 드론으로 본 제주 풍경 #002
Fly over Jeju는 드론을 통해 바라 본 제주 풍경입니다. 영상과 사진으로 제주의 색다른 모습을 여러분께 전해드립니다! 혹시 만나고 싶은 풍경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로 남겨주세요.
제주도 368개의 오름 중에 가장 아름다운 오름을 꼽으라면 많은 사람들이 용눈이오름을 이야기합니다. 오름에 큰 나무가 거의 없고 작은 나무들과 풀로만 이루어져 있어 오름의 곡선을 한눈에 볼 수 있고, 오름에 오르면 제주 동부 지역의 오름능선을 훤하게 내려다볼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항상 걸어서 용눈이 오름을 올랐는데 과연 하늘에서 바라 본 용눈이 오름은 어떤 모습일까요? 그래서 직접 용눈이 오름으로 달려가 드론으로 촬영해 보았습니다. 근처에 정석비행장이 위치해 있어 혹시나 비행금지구역이 아닐까 하고 걱정했는데 다행히 금지구역에서 벗어나 있어 편안하게 드론을 날릴 수 있었습니다.
억새가 가득한 용눈이오름에서 드론으로 셀카도 찍어보고, 드론을 더 높이 올리니 또 다른 모습의 석양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사방을 둘러 봉긋한 오름들이 보이고, 저 멀리 태양은 점점 붉게 물들어 가고 있는 모습은 실시간으로 전해지는 작은 모니터로 보아도 멋진 풍광이었습니다.
하늘에서 본 용눈이 오름은 걸으면서 볼 수 없었던 느낌은 전해주었습니다. 아래쪽에서 바라 본 오름의 능선도 아름답지만 하늘에서 바라본 용눈이 오름의 모습도 자연의 신비함을 충분히 느끼게 해 주었습니다. 자~ 여러분도 하늘로 용눈이 오름을 올라보실래요?
포토블로그 : 폰토그래프
스토리블로그 : 제주 그리고 길
페이스북 : 제주,어디까지가봤니?
유튜브채널 @tuburkis
인스타그램 @tuburk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