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4
명
닫기
팔로잉
34
명
레드
감정을 잘 느끼지 못해 감정을 정렬합니다. 고통을 묘사하지 않습니다. 대신 구조를 분석합니다. 혼란의 시대에 문장으로 질서를 구축합니다. 그런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파란 커피
나를 위로하는 마음으로 씁니다. 그리고 그것이 누군가에게 어떠한 응원으로 닿길 바라며.
팔로우
이웃긍
Brand Strategist
팔로우
모비
모비의 브런치 입니다. 인간이 만드는 모든 것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에코타운
슈퍼제너럴리스트를 꿈꾸는 몽상가이자 농학자로 세계를 여행하며 그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풀어가는 걸 즐겨합니다.
팔로우
따스히
제 일상의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일상에서 느낀 것들과 제 경험 들을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청민
여행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기록합니다 ५✍⋆*
팔로우
이보나
씀으로써 작가가 되는 사람, 거짓말과 진실을 오가는 사람, 픽션과 팩트 어딘가에 있는 사람, 결국 아무것도 아닌 사람. leebona@kakao.com
팔로우
최물결
쓰는 사람, 다정하지만 단단한 이야기, 누구에게는 위로가 되기를 #saranghae599@naver.com
팔로우
이윤주
“그들은 두려움을 모르지, 야심도.”
팔로우
오롯하게
때로는 뜨거운 이야기와 때로는 차가운 글을 씁니다.
팔로우
곰비
(구)스웨덴 스톡홀름 (현)영국 런던 거주. 겁은 많지만 두려움은 없는 디지털 프로덕트 디자이너입니다.
팔로우
이슬아
빅데이터와 인공지능을 공부하던 중, 인간의 뇌 신경망에 매력을 느꼈습니다. 다가올 시대 인간다움을 지키기 위한 재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라파 앤 리햅 마인풀 북클럽장입니다.
팔로우
플러스엑스
플러스엑스 사람들의 생각과 일하는 과정을 나눕니다.
팔로우
김자유
토스 UX writer, 디독 Editor / 어려운 정보를 쉽게 가공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Younghwi Cho
Co-founder/Designer at hunt.town 헌트 타운 디자이너
팔로우
스몰 스텝 저자 박요철입니다
개인과 회사의 브랜드 스토리를 '발견'하고 '정리'하고 '전파'하는 일이 즐겁습니다. '스몰 스텝'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스몰 스테퍼' 등의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브랜티스트
아티스트로 구성된 브랜티스트는 철학적인 관점으로 의미를 발견하고, 의미를 매력적으로 디자인합니다.
팔로우
주종문
인도어팜(Indoor Farm), 정밀환경제어농업으로 천연물 소재 생산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미미
Let's nolly! 액티비티 복지몰 <놀리(Nolly)>를 창업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일과 취미, 일상을 사랑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