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7
명
닫기
팔로잉
27
명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
실배
저는 대한민국에서 아들, 남편, 아빠 세가지 이름으로 살고 있습니다. 저의 시각으로 바라본 일상을 매일 글로 기록하고 있고 아내와 두 아이와 함께 가족 독서 모임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고요
회사 다니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워킹맘 이까칠
16년차 경제지 기자, 글 쓰는 걸 좋아하는 워킹맘. 잘 웃는 우리 쥬쥬, 고마운 남편, 우리 가족, 그리고 자주 신명나고 뜬금없이 진지한 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이드id
직장생활 19년 차, 15년째 글 쓰는 직장인,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아빠, 매 순간을 글로 즐기는 기록자. 글 속에 나를 담아 내면을 가꾸는 어쩌다 어른.
팔로우
박영희
서양화를 전공하고 한 때 화가였다. 지금은 봄날에 출판사를 꾸리며 언어, 디자인, 고전문학, 미술, 에세이를 펴내고 있다.
팔로우
달고나이모
촌스럽지만 따뜻한 그림을 그려요 매일 그리는 달고나이모입니다♡
팔로우
지수연
그냥 씁니다. isarerus@naver.com
팔로우
윤미화
자주 업데이트를 하지 못해요. 게시한 글은 저작권법에 적용되므로 무단 도용은 금합니다.
팔로우
시드니
일관되게 끈기가 없습니다.
팔로우
푸징
소박하지만 온기가 느껴지는 진심어린 따뜻한 에세이를 적으려고 합니다.
팔로우
법륜
지금, 당신도 행복할 수 있습니다.
팔로우
멘디쌤 조명국
멘탈경험디자인 대표 멘디쌤 조명국입니다. 자존감과 심리학을 주제로 글을 쓰며, 자존감 향상 프로그램과 심리학 강의를 진행합니다.
팔로우
동반북스
동물을 주제로한 도서를 취급하는 소규모 서점
팔로우
라문숙
오래 들여다보고 느리게 걷습니다. 새벽빛, 산들바람, 새싹, 옛이야기, 꽃봉오리, 웃음소리. 마른 잎, 붉은 열매, 속삭임 등을 씁니다.
팔로우
Summer
셀프인테리어가 주는 변화 그 '이상'을 추구하다.
팔로우
정연배
건축가, Metal Atist이며 현재 jewellery/metal artist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블로그에서 글을 쓰며 블로그(연바람)은 dream이며 wind입니다
팔로우
김준태의 인사이트
전원주택을 짓고 자연 속에서 사는 중. 그 안에서 나오는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바다에 지는 별
글을 잘 쓰려고 노력한 적도 많았지만 지금은 글을 쓸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그것만으로도 좋아요.
팔로우
이다운
선한 신이라는 게 있다면, 그건 너야. 넌 그걸 철석같이 믿어야 해, 너는. ㅡ Marguerite Duras, 『 C’est tout 』, 문학동네, 1995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