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일본 베스트셀러 생리대 알아보기

일본 여성들이 추천하는 인기 생리대는?

일본에서 생리대를 구입한다면, 뭘 사야되지?


출처 : flickr

최근 한국에서 큰 이슈가 된 생리대 사건... 이제 뭘 써야 되나 고민하는 여성분들도 많은 것 같아요. 저는 예전부터 일본 생리대를 많이 사용하는 편이고, 일본에 갈 때마다 생리대를 많이 사들고 오곤합니다. 그 이유는  <저렴하다, 다양하다, 사용감이 좋다> 크게 3가지입니다. 일본여행 중에 마법에 걸렸다, 이번 사건 때문에 일본 생리대도 한번 써봐야겠다는 분들을 위해 수많은 생리대 중에서 추천해드릴 만한 일본 생리대를 몇 가지 소개할까 합니다. 다양한 생리대 브랜드 중에서 특히 인기가 많은 투탑 브랜드가 로리에소피입니다. 




로리에 (Lauier)    http://www.kao.co.jp/laurier/ 



슬림가드 (スリムガード)
양이 많은 날에도 활동적으로 보내고 싶은 당신에게. - 엄청 얇아도 흡수력이 좋아요!
http://www.kao.co.jp/laurier/slim/


출처 : 로리에 홈페이지

일본 화장품 사이트 @cosme에서 베스트생리대용품 2017년 1위, 2016년 3위를 차지한 인기 생리대입니다.  또한 슬림타입 생리대로는 4년연속으로 매출 No.1을 기록하고 있지요. 위 4가지 슬림가드는 낮에 사용하는 슬림가드로  왼쪽부터 가벼운 날(軽い日用)+ 날개 없음, 많은 날(しっかり昼用)+ 날개 없음, 많은 날(しっかり昼用)+ 날개 있음, 장시간 많은 날(長時間しっかり昼用)+ 날개 있음 4가지가 있습니다.


출처 : 로리에 홈페이지

밤에 이용하는 슬림가드는 2가지가 있어요. 차이는 30cm냐, 35cm냐. 



출처 : 로리에 홈페이지

장미 그림이 들어가 있는 3가지 슬림가드는 바로 스위트 로즈 향이 나는 생리대입니다. 3가지 다 날개는 있으며, 왼쪽부터 많은 날(しっかり昼用), 장시간 많은 날(長時間しっかり昼用), 양이 많은 밤(しっかり夜用)이 있습니다.




에프 시아와세 수하다  (Fしあわせ素肌)
생리 중의 민감한 피부를 배려하고 싶은 당신에게. - 부드럽고 뽀송한 착용감!
http://www.kao.co.jp/f/


출처 : 로리에 홈페이지

"피부에 착한 생리대" 컨셉트로 생리 중의 피부를 고려한 생리대입니다. 일본 화장품 사이트 @cosme에서 2014년부터 2016년까지 베스트생리대용품 1위를 3년연속으로 차지하면서 최고로 좋은 등급인 "전당"에 들어간 베스트 생리대입니다. 시아와세 수하다F에도 슬림한 타입의 생리대가 4가지가 있으며, 왼쪽부터 가벼운 날(軽い日用), 보통의 날(普通の日用), 많은 낮(多い昼用), 특히 많은 낮(特に多い昼用)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가벼운 날 외 3가지는 날개가 있어요.



출처 : 로리에 홈페이지

슬림타입이 가벼운 착용감이라면, 일반타입은 슬림타입보다 조금더 부드럽고 많은 날에도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왼쪽부터 많은 낮(多い昼用)+날개 없음, 많은 낮(多い昼用)+날개있음, 특히 많은 낮(特に多い昼用)+날개있음 3가지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출처 : 로리에 홈페이지

밤에 사용하는 타입은 양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아침까지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왼쪽부터 30cm 많은 밤(多い夜用), 34cm 특히 많은 밤(特に多い夜用), 40cm 특히 많은 밤(特に多い夜用), 3가지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초 흡수가드 아침까지 블락 (超吸収ガード朝までブロック)
양이 많은 밤이나 장시간이어도 절대 실수하기 싫은 당신에게. - 많은 밤에도 안심되는 흡수력!
http://www.kao.co.jp/laurier/chokyushu/


출처 : 로리에 홈페이지

일본 화장품 사이트 @cosme  베스트 생리용품 부문에서 2014년부터 2016년까지 2위를 차지하고 있는 생리대입니다. 밤에 실수하는 큰 원인은 바로 틈새라고 합니다. 잠들면서 움직일 때마다 생리대가 엉덩이 모양에 맞춰서 변형되어 딱 밀착해 불안한 틈새를 만들지 않은 생리대입니다. 30cm, 34cm, 37cm, 40cm 중에서 선택하고 사용해보세요.


출처 : 로리에 홈페이지

특별히 걱정되는 밤에는 입는 생리대를 사용해보세요. 48cm나 되는 엄청 긴 흡수체가 허리 위치까지 잘 커버해주기 때문에 실수할래야 할 수 가 없는 구조입니다. 장시간 생리대를 바꿀 수 없는 낮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는 M~L사이즈(허리 64~77cm / 힙 87~100cm)로 사용할 수 있어요.






소피 (Sofy)    http://www.sofy.jp/index.html



소프트 탐폰 (ソフトタンポン)
생리를 잊고 즐기고 싶은 당신에게. - 최장 8시간까지 흡수!
http://www.sofy.jp/products/tampon/index.html


출처 : 소피 홈페이지

탐폰 타입을 찾는다면, 소피 소프트 탐폰을 추천합니다. 일본 화장품 구매사이트 @cosme에서 9/13현재 의료기구 랭킹 1위, 생리용품 랭킹 2위를 차지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손끝 사이즈인 흡수체가 몸 속의 무감각 존에서 흡수하기 때문에 이질감 없이 신경 쓰이지 않게 지낼 수 있습니다. 양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는 탬폰은 6가지. 가벼운 날에는 라이트(ライト), 보통 양이면 레귤러(レギュラー), 양이 많으면 슈퍼(スーパー), 특히 많은 날에는 슈퍼플러스(スーパープラス)가 있으며, 작은 사이즈로 들고 다니기 좋은 콤팩트 탬폰(コンパクトタンポン) 2가지는 보통 양이면 레귤러(レギュラー), 양이 많으면 슈퍼(スーパー)를 사용하세요.




Kiyora
속옷에 향과 청결함을. - 프레그런스 속옷케어 팬티라이너
http://www.sofy.jp/products/kiyora/index.html


출처 : 소피 홈페이지

외모 뿐만이 아니라 안 보이는 곳까지 신경쓰는 여성을 위해서 탄생한 팬티라이너입니다. 상쾌한 사용감으로 피부도 속옷도 깔끔하면서 품격이 있는 향이 지속되며, 8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향이 없이 청결감을 느낄 수 있는 무향량(無香料), 화이트 플로럴 향인 Happy Foral,  플로럴 무스크 향인 Natuarl Relax, 장미 향인 Sweet, 일랑일랑의 향인 Luxury, 그린 향인 Fresh가 있습니다.



출처 : 소피 홈페이지

산지를 엄선한 프리미엄 오일이 함유된 고급스러운 향으로 kiyora 프리미엄이 2가지 있습니다. 엄선된 100% 천연원료를 향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터키산 엘레간트 로즈 향(エレガントローズの香り), 튀니지산 오렌지 플로워 향(オレンジフラワーの香り)이 있습니다. 







이번 사건으로 소피도 문제 생리대 중에 포함되던데 저는 한일 양국 소피를 사용해봤지만 사용감이 전혀 달라서 모르겠더라고요... 수많은 일본 생리대 중에서 BEST of BEST만 소개해드렸어요. 아무리 베스트셀러라 해도 내 몸에 맞지 않으면 의미가 없지만, 그래도 한번은 사용해볼 만하지 않을까요? 베스트셀러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을테니깐요. 일본에서 생리대를 구입할 때 참고가 됐으면 좋겠네요.



나루미 | Editor / 일본 자유여행 코디네이터
일본 가고시마 출신의 일본인으로 한국과 일본여행을 사랑하여 서울의 모 대학교 졸업 후, 일본 자유여행 컨설턴트로 한국에서 활동중. 2017년 현재까지 여행 컨설팅을 통해 일본으로 다녀온 고객은 약 500팀. "몰랐던 새로운 일본"을 알리기 위해 나날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유여행기술연구소 투리스타   (02-546-6644)                                      

◆ "자유여행기술연구소"란, 뭐하는 곳? 보기
◆ 일본 여행상품 사례 보기 
◆ 나만의 일본 자유여행 문의하기       


여행꿀팁과 함께하는 나를 위한 여행을 꿈꾼다면?



매거진의 이전글 도전해볼 만한 일본 혼탕은 어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