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겨울에 가기 좋은 오키나와 고품격 호텔 6

오키나와 BEST 온수 풀빌라 & 노천탕

겨울에는 오키나와를 즐길 수 없다?

10월말까지가 해수욕이 가능한 오키나와. 11월 이후에 오키나와로 가기에는 너무 아까운건가... 라고 생각하시는 분, 그렇지 않습니다! 호텔 선택을 잘해도 오키나와 STAY 퀄리티가 확! 달라집니다. 오늘은 겨울 오키나와를 즐기기 좋은 오키나와 호텔을 추천해드릴게요.
by. 자유여행기술연구소 투리스타



# 프라이빗 천연온천으로 오키나와 온천 STAY


R호텔 (나하)  ★★★★


출처 : R호텔 홈페이지

오키나와에서 드문 천연온천 

나하공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온천리조트호텔입니다. 오키나와는 다른 일본 지역에 비해 천연온천이 나오는 곳이 정말 많지가 않아요. 이 호텔에서는 바다를 바로 앞에 바라보면서 다양한 노천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출처 : R호텔 홈페이지

바다와 공항을 바라보며 프라이빗 온천

이 호텔의 큰 장점은 객실에서도 프라이빗하게 온천을 즐길 수 있다는 것! 오션뷰 또는 에어포트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커플끼리, 가족끼리 겨울에 온천도 즐기고 싶다면 이 호텔을 꼭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객실타입도 트윈룸, 타타미가 있는 화양실, 큰 방, 싱글룸까지 다양합니다. 모노레일역, 국제거리 인근과 호텔을 연결하는 무료셔틀버스도 있어 랜트카가 없는 분도 이용하기 좋습니다. 



온천을 이용할 수 있는 오키나와 호텔은?




# 온수로 즐기는 프라이빗 고급 풀빌라


T호텔 (중부)  ★★★★★


출처 : T호텔 홈페이지

온수풀로 따뜻하게 즐기는 풀빌라

2016년 3월에 오픈한 오키나와의 새로운 풀빌라입니다. 객실은 모두 프라이빗 풀이 딸린 풀빌라. 온수로 즐길 수 있는 풀빌라가 많지 않은 가운데, 이 호텔에서는 48객실 중, 그 중 1베드룸 9실, 2베드룸 3실의 총 12실 한정으로 수온 30도에 맞춘 온수 풀빌라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수로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은 매년 10/1~4/30까지. 



출처 : T호텔 홈페이지

어린 아이도 함께 할 수 있어요

풀빌라는 해수욕장처럼 따로 관리, 감시하는 사람이 없으며, 바닥에 발이 닿지 않을 수 있는 어린이는 이용할 수  없다는 풀빌라가 거의 대부분입니다. 이 호텔에서는 어린이도 같이 풀빌라를 이용할 수 있어 가족끼리 풀빌라를 이용하고 싶다는 분에게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조용한 해변도 바로 옆에 있어 느긋하고 휴식을 취하는 오키나와 STAY로 강추하고 싶은 호텔입니다. 연박하시면 공항 픽업서비스도 받을 수 있어요.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오키나와여행 코스는?




# 오키나와에서 최초로 탄생한 료칸


U료칸 (중부)  ★★★★★


출처 : U료칸 홈페이지

오키나와에서 즐기는 일본적인 공간

2016년 12월에 오픈한 이곳은 오키나와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유일한 일본식 료칸입니다. 모든 객실에 반노천탕이 딸려 있으며, 객실은 침대가 설치된 양실부터 일본의 다다미가 같이 배치된 화양실이 있습니다. 오키나와는 천연온천이 많지 않은 관계로 타 지역에서 흔히 찾을 수 있는 료칸이 없는 가운데, 2016년 최초로 료칸 스타일의 숙소가 탄생한 것이죠. 객실 내 반노천탕 외에도 남녀별로 바다를 전망하면서 이용할 수 있는 대욕장도 이용할 수 있어요.


출처 : U료칸 홈페이지

오키나와와 북해도의 맛을
가이세키요리로.

료칸의 재미는 역시 식사죠. 재철의 식재료를 제안할 수 있는 료칸으로 북해도 비에이 지역에도 료칸을 오픈한 이곳은 숙박과 식사 모두를 즐길 수 있는 료칸으로 사랑 받아왔는데요, 이번에 오키나와에서 오픈한 이 료칸에서는 오키나와와 북해도 식재료를 융합시킨 일본식 가이세키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랜트카 없이 공항에서 송영해주는 호텔은?




# 어른들만의 공간 & 온수 야외 테라피 


T호텔 (북부)  ★★★★★


출처 : T호텔 홈페이지

1년 내내 이용할 수 있는 야외 타라소 풀

겨울시즌에는 거의 대부분의 리조트호텔에서 야외풀장을 이용할 수 없죠. 이 호텔에서는 바다에서 끌어온 물을 사용한 개방적인 야외형 다기능 바닷물 풀장(타라소 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뜻하게 데워진 33도와 36도 로 설정된 2구역을 왔다갔다 하므로서 신체에 온열 자극을 주어 신진대사를 촉진합니다. 수류존, 제트바스 기능을 갖추어 운동효과와 마사지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숙박 기간 중에는 몸 컨디션과 목적에 맞춰 몇 번이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 T호텔 홈페이지

어른들만의 럭셔리 리조트

해변에 위치하여 호텔 전체가 스위트룸 같은 클럽 플로어로 어린이는 이용할 수 없는 어른들을 위한 럭셔리호텔입니다. 오션뷰룸에서는 테라스에 설치된 데이베드에서 푸른 바다와 바닷바람을 느낄 수 있고, 석양이 아름다운 선셋룸, 3인 이상의 그룹여행으로 이용하기 좋은 2베드룸까지 다양한 룸타입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항에서 호텔간을 송영해주는 플렌도 이용할 수 있는 호텔입니다.



오키나와 골프여행으로 좋은 호텔은?





# 하늘과 바다가 하나가 된 옥상 프라이빗 풀


O호텔 (북부)  ★★★★★


출처 : O호텔 홈페이지

프라이빗 풀장이 딸린 복층 스위트룸

럭셔리 리조트인 이곳은 다양한 객실 중, 최고층에 위치한 12실은 프라이빗 풀이 딸려 있는 스위트룸입니다. 객실은 복층구로로 아랫 층에 침실과 바다를 전망하는 욕실이 있으며, 계단을 올라가면 지붕이 뚫린 프라이빗 풀이 있습니다. 이 프라이빗 풀장은 겨울에는 온수로 이용할 수 있으며, 푸른 바다와 하늘을 더 가까이 느낄 수 있는 개방적인 공간입니다. 



출처 : O호텔 홈페이지

고급스러운 스파를 무료로.

호텔 내에서는 남녀별 스파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피로를 풀어주는 스파에는 드라이 사우나 냉수욕, 바이브라바스 등이 완비되어 있어 고급스럽게 스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라이빗 풀이 딸린 스위트룸 투숙객은 이 스파를 몇 번이든 자유롭게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겨울에 온수풀을 이용할 수 있는 오키나와 호텔은?




# 바다를 바라보며 둘만의 노천탕


H호텔 (남부)  ★★★★★


출처 : H호텔 홈페이지

신비롭게 숨겨진 특별한 리조트호텔

바다와 산이 펼쳐진 해변가에 위치하고 있는 이 호텔은 자연과의 융합을 컨셉트로 오키나와와 일본식의 구조로 만들어졌습니다. 고급료칸 같은 다양한 정서가 느껴지는 다른 지역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완전히 색다른 컨셉트를 가진 리조트호텔이라 할 수 있습니다. 룸타입은 모든 객실이 오션뷰 스위트룸으로, 양식구조인 엑젝티브 스위트룸과 특별실 개념으로 만들어진 전통일본식 화실, 정원이 딸린 양실 등이 있습니다.


출처 : H호텔 홈페이지

조용한 노천탕에서 최상급 힐링

이 호텔에는 투숙객이 몇 번이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전세노천탕이 있습니다. 총 6군데가 있으며, 노천탕에 테라스, 화장실, 다다미공간까지 완비되어 있습니다. 바로 앞에서 바다를 바라보면서 바다와 하늘, 파도소리를 들으면서 최상급의 힐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키나와 신혼여행 추천 호텔은?






나루미 | Editor / 일본 자유여행 코디네이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하기

일본 가고시마 출신의 일본인으로 한국과 일본 여행을 사랑하여 서울의 모 대학교 졸업 후, 일본 자유여행 컨설턴트로 한국에서 활동 중. 2017년 현재까지 여행 컨설팅을 통해 일본으로 다녀온 고객은 약 500팀. "몰랐던 새로운 일본"을 알리기 위해 나날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유여행기술연구소 투리스타   (02-546-6644)                                      

◆ "자유여행기술연구소"란, 뭐하는 곳? 보기
◆ 오키나와 상품 사례 보기 
◆ 나만의 일본 자유여행 문의하기       


여행꿀팁과 함께하는 나를 위한 여행을 꿈꾼다면?


매거진의 이전글 일본 료칸, 이것만 알고 가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