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북해도 스키 3박 4일 가이드 북

CASE_여친과 함께하는 스키 & 온천여행

여행은 자유여행이 답이다.

여행할 사람, 여행할 시즌, 여행할 장소, 여행할 목적.... 여행의 스타일은 각양각색이죠.
자유여행 전문 여행사에서 오래 근무한 제가 지금까지 컨설팅해드린 고객들의 자유여행 일정을 소개합니다. 

by. 자유여행기술연구소 투리스타



북해도 스키 자유여행 3박4일


인원 : 2명 (커플)
시즌 : 1월 중순
테마 : 스키여행 / 커플여행 / 온천여행


# 박○○고객 CASE 

매년 겨울에는 여자친구분과 북해도로 스키여행을 떠나는 박○○고객. 북해도의 파우더스노우는 한국에서도 유명하지만, 스키장으로 유명한 토마무, 후라노, 키로로 등등의 지역 중에서 가장 선호하시는 곳이 바로 "니세코"입니다. 니세코에는 삿포로에서 남쪽으로 약 100km, 해발 1,308m되는 니세코안누프리산이 있는데요, 하나의 산에서 4곳의 넓은 스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니세코 지역은 온천도 즐길 수 있는 지역으로 박○○고객은 늘 여자친구분과 오븟하게 온천과 스키장을 즐기십니다. 겨울에 북해도에서 스키를 하면서 온천까지 즐기는 박○○고객님의 3박4일 스케즐을 소개합니다.




1일차 | 니세코 이동 후, 온천료칸을 만끽해요



출처 : flickr

11:00 신치토세공항에
                최대한 일찍 도착해요
          

인천에서 북해도까지는 다양한 항공사가 운행하고 있는데요, 최대한 일찍 현지에 도착하는 편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치토세공항에서 니세코까지 가는 버스는 약 3시간 소요되기 때문이죠. 운행하는 버스 편수도 많지 않아 버스를 이용하려면 최대한 일찍 도착하는 항공사를 선택하세요. 버스를 타기 전에 공항에서 점심식사도 하세요.


출처 : flickr

13:30 예약한 스키버스로 니세코로 이동

공항에서 니세코까지 버스로 이동합니다. 버스는 제가 사전에 예약해드렸죠. 신치토세공항&삿포로~ 니세코를 왕복하는 고속버스와 니세코산 스키장 8시간 리프트권이 세트가 된 할인 패스를 구입하면 이득! 예약한 버스 바우처를 제시하면서 할인 패스를 구입하세요~!




출처 : 료칸 홈페이지

16:20 료칸 픽업차량으로 이동             

첫날은 이동시간이 대부분이라 스키 없이 여자친구분과 좋은 료칸에서 휴식을 취하세요. 버스를 하차하면 료칸 픽업차량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미리 료칸에 도착시간을 알려주면 픽업을 나와줘요. 이 또한 제가 사전에 료칸쪽에 요청했어요. 이동시간은 약 20분.





출처 : 료칸 홈페이지

16:40 니세코 고급 온천료칸에서 휴식

니세코의 고급료칸에 도착! 길었던 이동시간에 인한 피로를 풀어주는 온천료칸입니다. 하루에 12팀만 한정으로 손님을 받아주는 료칸에서 휴식을 취해요. 객실타입은 전망탕이나 노천탕이 딸린 객실, 일반 다다미 객실, 양실 등 다양합니다. 고객님은 여자친구와 특별하고 오븟한 시간을 위해 노천탕이 딸린 화양실을 선택하셨죠. 



출처 : 료칸 홈페이지

18:30 푸짐한 가이세키요리 석식

식사처 개인룸에서 먹는 석식은 북해도의 신선한 해산물을 중심으로 사용한 푸짐한 가이세키요리입니다.  눈에 보기도 화려한 가이세키요리로 즐거운 저녁시간을 보내세요.





 

출처 : 료칸 홈페이지

21:00 진한 온천으로 매끈매끈 피부

이 료칸의 온천은 객실 노천탕 외에도 남녀별 노천탕&대욕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황 향에 온천의 정취가 느껴지는 노천탕. 유황화류 진흙팩을 할 수 있을 정도로 진하고 질이 좋은 천연온천으로 피부가 매끈매끈해질거예요. 






여친이 좋아하는 니세코 고급료칸은?





2일차 | 스키를 만끽 DAY! 

 

 

출처 : 료칸 홈페이지

08:00 아침을 깨워주는 몸에 착한 조식 

생선구이, 계란말이 등 일본식 아침정식 인기반찬은 물론, 신선한 회나 연어알, 성계알 등도 아침식사로 맛볼 수 있습니다. 손수 만든 두부도 아침의 몸에 먹기 좋아요. 아침온천하고 아침식사까지 마치면 료칸을 체크아웃해요. 체크아웃 후는 료칸에서 2일차에 이용하는 숙소가 있는 버스정류장까지 무료로 데려다줄겁니다. 숙소에 먼저 짐을 맡기고, 숙소 바로 앞에 있는 스키장에서 본격적으로 스키를 즐기러 가요.

 


11:00 파우더스노우 니세코 스키를 만끽

숙소 바로 앞에는 니세코 중에서도 최고의 파우더스노우를 자랑하는 스키장이 있습니다. 국내외서 많은 스키 애호가들이 모이는 스키장으로 코스 폭이 넓고 쉬운 코스가 많아 초보자나 가족끼리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스키장입니다. 할인 패스에 포함된 8시간 리프트권을 이용하고 하루종일 마음껏 스키를 즐기세요!


출처 : 호텔 홈페이지

18:00 콩콩 언 몸을 온천으로 녹여요

스키를 마음껏 즐기면 호텔에 체크인하세요. 스키장에서 콩콩 언 몸을 온천으로 풀어주세요. 호텔에서는 남녀별로 대욕장과 노천탕을 이용할 수 있으며, 겨울에는 눈 쌓인 설경을 구경하면서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누워서 들어가는 탕이나 사우나도 있어요. 이곳의 온천은 <온천 스믈리에>에게도 인정받은 <아름다운 피부를 만드는 탕>으로 온천 후에는 매끈매끈해진 피부를 느낄 수 있습니다.

 

출처 : 호텔 홈페이지

19:00 해산물&야키니쿠 뷔페 

온천 후에는 호텔 앞에 병설된 바베큐 레스토랑에서 야키니쿠를 즐겨요! 북해도라고 하면 생각나는 진기스칸(양고기)을 비롯해 소고기갈비, 해산물, 야채, 식사,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를 뷔페 형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출처 : 호텔 홈페이지

21:00 객실에서 느긋하고 편한 시간

객실의 대부분은 화양실 구조입니다. 다다미와 침대를 같이 사용할 수 있는 방에서 느긋하게 휴식을 취하세요. 객실에서 천연온천을 즐길 수 있는 특별실도 있습니다. 





설경온천, 한번쯤은 해보고 싶어.





3일차 | 스키하고 오후에 삿포로로 넘어가요


9:00 어제와 다른 스키장을 즐겨요 

3일차는 반나절만 스키를 탈 수 있어요. 아침식사하고 체크아웃을 일찍해요. 니세코 주변은 셔틀버스가 운행되고 있습니다. 숙소에서 약 25분거리에 있는 또 다른 니세코 스키장을 즐겨보세요. 원생림 사이를 타는 코스와 일본 국내에서 손꼽히는 긴 파우더 크루징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는 코스입니다.

 


출처 : 호텔 홈페이지

14:00 예약한 고속버스로 삿포로로 GO! 

내일은 낮12시 비행기를 타야되는 관계로 오늘 삿포로로 넘어가야 합니다. 아침 일찍 니세코를 출발하는 버스가 없거든요. 호텔 바로 앞 정류장에서 삿포로행 버스가 출발합니다. 마찬가지로 사전에 예약해드린 고속버스를 타고 삿포로로 이동합니다. 니세코 안녕~!




출처 : 호텔 홈페이지

18:00 삿포로 비즈니스호텔 체크인

삿포로역 주변에는 저렴한 비즈니스호텔도 많죠~ 고속버스를 삿포로역앞 버스터미널에서 내리고 약 2분 걸어가면 호텔에 도착! 오늘은 마지막밤에 삿포로 시내에서 많이 놀아야 해요! 호텔은 잠만 자면 되니까 비즈니스호텔로 충분! 




 

출처 : flickr

18:30 삿포로 번화가에서 식도락 & 쇼핑

니세코 지역에는 없었던 백화점, 쇼핑몰, 식당가 등등의 번화가에서 밤새도록 놀아봐요~! 쇼핑도 즐기고, 북해도 식도락도 빠질 수 없죠. 








북해도 내 고속버스를 예약하는 법?





4일차 | 아쉽지만 아침 먹고 공항으로 가요


9:40 삿포로역에서 공항까지 약 35분

호텔에서 조식 먹고 체크아웃! 호텔 바로 앞에 삿포로역이 있으니까 공항 가기도 아주 편하죠~ 삿포로역에서 신치토세공항역까지는 쾌속열차로 약 35분. 

 




출처 : flickr

10:20 공항 내에도 즐길거리가 가득! 

비행기 출발 2시간 전에 공항 도착! 신치토세공항에서의 2시간은 지루하지 않을겁니다~ 기념품가게, 식당가는 물론 도라에몽 테마파크나 할로키티 테마파크, 로이즈 초콜릿공장, 온천시설, 영화관까지! 비행기 출발시간까지 북해도를 마음껏 즐기세요~! 






당신만의 여행 CASE은 어떻게 만들까요?

                   



나루미 | Editor / 일본 자유여행 코디네이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하기

일본 가고시마 출신의 일본인으로 한국과 일본 여행을 사랑하여 서울의 모 대학교 졸업 후, 일본 자유여행 컨설턴트로 한국에서 활동 중. 2017년 현재까지 여행 컨설팅을 통해 일본으로 다녀온 고객은 약 500팀. "몰랐던 새로운 일본"을 알리기 위해 나날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유여행기술연구소 투리스타   
02-546-6644 
                                     

◆ "자유여행기술연구소"란, 뭐하는 곳? 보기
◆ 북해도 여행상품 사례보기
◆ 나만의 일본 자유여행 문의하기       


여행꿀팁과 함께하는 나를 위한 여행을 꿈꾼다면?


매거진의 이전글 리스본 3박 4일 가이드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