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0
명
닫기
팔로잉
30
명
스몰 스텝 저자 박요철입니다
개인과 회사의 브랜드 스토리를 '발견'하고 '정리'하고 '전파'하는 일이 즐겁습니다. '스몰 스텝'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스몰 스테퍼' 등의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세라
타닥타닥 키보드 소리를 좋아해요. 생각이 막혔을 땐 말 보단 글을, 인사이트가 부족할 땐 밖보단 책을 찾아요.
팔로우
정지음
싫은 것들을 사랑하려고 글을 씁니다. jeeummj@gmail.com
팔로우
천사의 몫
프랑스 국립 와인학교에서 와인 마케팅을 전공한 후, 제가 배운 지식을 더 쉽게 풀어서 다른 분들과 나누고자 하는 와인 컨설턴트입니다. 외부 업무를 보지 않을 때에는 심사를 다녀요.
팔로우
조하나
나를 위해 쓴 문장이 당신에게 가 닿기를|출간작가, 피처에디터, 문화탐험가, 그리고 국제 스쿠버다이빙 트레이너
팔로우
Yellow Duck
뼛 속까지 연극인/ 쓰고 찍고 그리고 별 거에 기웃거리는 사람/ 2009년부터 노마드/ 저서: 착한여행 디자인, 노마드 베이비 미루, 나 이렇게 귀엽게 늙으면 좋겠어 등.
팔로우
감성유나
사소한 순간에도 마음의 결이 있습니다. 그 결을 따라, 마음의 온도를 기록합니다. ( 유치해도 결국엔 감성유나)
팔로우
의나
프리랜스 에디터. 독립잡지 '나이이즘'을 발행하며, 에디터 세계 안내서 '근데 에디터는 무슨 일 해요?'를 펴냈습니다.
팔로우
청년허브
청년이 주도하는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고 청년의 삶과 활동을 지원하는 서울시 청년허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혜연
7년간 IT업계에서 기획/마케팅을 하다가 퇴사를 선언. 현재는 마크로비오틱 쿠킹스튜디오 '마크로비오틱 비건 식탁 오늘'과 머핀샵 '퓸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햄햄
햄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용인주
좋아하는 것들이 깊어져 만들어진 취향들을 기록합니다. 우리 모두의 일상이 예술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길을 걷는 중! your life is your art ;*)
팔로우
BOSHU
이름 붙일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스스로와 주변을 위해 잡지를 만듭니다. / since 2014. @Daejeon
팔로우
소은성
<어색하지 않게 사랑을 말하는 방법> <마음을 썼다 내가 좋아졌다> 작가. 사소한 것에 마음이 일렁입니다.
팔로우
온도
인생의 새로운 국면을 맞이할 때마다 브런치를 찾습니다.
팔로우
Seo Sol
궤적을 따라가는 비디오 아티스트 ♾
팔로우
이재선
기록은 인간이 남기는 최고의 유전자다
팔로우
진솔
10년 이상 섭식장애(aka 식이장애)를 앓았고 그 경험을 유튜브에 공유한 뒤 '상담'을 업으로 삼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당사자로서 상담자 및 활동가로 살고 있어요.
팔로우
밤의서점
밤의서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실비아
에세이 [믿을 구석은 회사가 아니었다] 공저자. 유럽과 글쓰기를 사랑하며 아이와 세계여행을 꿈꿉니다. 30대의 평범한 일상과 생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