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7
명
닫기
팔로잉
77
명
아우름언니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꿈꾸는, 미용실을 운영하는 아우름언니입니다. 저는 제 일을 사랑하며, 소중한 순간들을 모아 풍성한 삶의 이야기를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메신저클레어
생각과 경험을 나누면서 함께 성장하고픈 '내일을 읽어주는 엄마' 그리고 '자기 돌봄 큐레이터'
팔로우
제미쓴 일단 해봐
천천히 회사에서 벗어나고 있는 19년차 직장인. 실패하고 또 도전하면서 나만의 색채로 행복한 사람이 되어가는 여정을 함께 합니다.
팔로우
책미네랄
젊은 나이로 손녀가 있는 진정한 부자인 책미네랄입니다. 사랑한 시간, 사랑 할 시간을 감성에세이로 쓰고자 합니다. 또한 책에서 얻는 마음의 심리와 사랑을 적어나가려고 합니다.
팔로우
봄날의 옥토
에세이스트. 25년 1월, 신인문학상 공모전에 응모하여 수상했습니다. 무겁게 받아들입니다. 사명감을 갖고 좋은 글을 세상에 내놓기로 다짐합니다.
팔로우
셀프소생러
스스로 우울증을 이겨내고 성장했습니다. 회복의 시간을 통해 얻은 깨달음과 성장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마이진e
생존을 위해, 책과 함께 하는 유쾌한 성장을 위해, 읽고, 느끼고 , 글쓰기를 실천중.
팔로우
글쓰는 천사장
20년 넘는 직장 생활을 끝내고, 이제는 작은 매장을 운영하며 사람과의 인연을 소중히 여기는 사장이 되었습니다. 따뜻한 마음으로 따뜻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애삼이맘
세 아이를 키우며 함께 성장하고 있는 엄마입니다. 육아툰 '애삼이네'를 연재하고 있으며 부모강사로 활동하며 양육자들이 가벼운 육아를 하도록 돕고있습니다.
팔로우
작가 앨리스
앨리스샘입니다. 첫 전자책 <강사에서 원장까지 28년의 영어 학원 완전 정복> 를 출간 하였습니다. 글을 읽고 쓰는 일을 계속 평생 해보려고 하고, 지금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행북
“나는 내 속에서 스스로 솟아나는 것. 바로 그것을 살아보려고 한다.” 얽매이는 삶이 아닌, 자유, 낭만을 꿈꾼다. 책 속에서 가능성을 보았고, 나에게 행복을 가져다주었다.
팔로우
책키럽
<엄마가 만드는 책 읽기의 기적>출간. 작가. 교사. 안녕하세요. 딸 둘 키우는 엄마이자, 18년째 초등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는 책키럽입니다^^
팔로우
말로이
관점 수집가 : 나를 위한 관점을 수집합니다. 말하는 대로 이루어진다는 말을 믿고 실천합니다.
팔로우
카리스러브 이유미
세 아이를 키우며 20년 넘게 교육 현장에 있었습니다. '공부 하는 법'보다 '잘 노는 법'에 관심이 많습니다. 스스로 자라는 아이들에게서 배운 것과 나의 경험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캄스
전자책 《3번 다녀온 엄마는 다 계획이 있다》의 작가. 엄마표 영어미술놀이로 아이와 함께 성장하며 1인 출판사를 세운 두 아이의 엄마.
팔로우
피치머니
종합병원에서 일하는 약사이자 두 아들의 엄마입니다. 엄마와 아이의 성장을 공부하고 실천합니다.
팔로우
위선임
<서른, 결혼 대신 야반도주> <우린 잘 살 줄 알았다> 저자. 글 쓰는 작가이자 운동하는 트레이너 입니다. 몸과 마음, 정신이 두루두루 쾌적한 상태가 행복이라 믿어요:)
팔로우
leeway
글로 삶을 스케치합니다. '스케치 에세이'로 일상을 담습니다. 때론 '행복'이라는 색으로, 때론 '위로'와 '공감'의 색으로, 삶의 다양한 색을 함께 나누려 합니다.
팔로우
흰별이
매일의 일상을 기록하는 30대 책 쓰는 싱글남자입니다. 이 브런치를 통해서 일상의 이야기와 책 그리고 회사생활에 대해 이야기 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글굽는 계란빵
노릇노릇한 계란빵처럼 따뜻한 이야기를 굽습니다. 고소하게 익은 계란빵을 한 입 먹으면 마음까지 따뜻해 지듯, 읽으면 읽을수록 따뜻하고 든든해지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