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늘은 J Sep 21. 2015

일상_ 다 먹고살자고 하는 짓

집에 쌓여가는 음식들

Sep. 2015.

[영국워킹홀리데이: 런던]

일상_ 


다  먹고살자고 하는 짓



일하는 것에 관련된 많은 변동 사항이 있었다.


먼저, 사무보조.

한국인이 운영하는 사무실이나 보니 편하기도 하고 일도 딱히 어려운 것도 없었고. 일주일에 두 번 일한다는 점이.. 나머지 시간 띵가띵가 놀 수 있어서 좋았는데. 이제 점점 돈에 쪼들려감을 느끼고 있었다. 주 2일 근무로는 입에 풀칠을 겨우 할까 말까. 이제는 일을 늘려야 할 시기가 온 것이다.

사실.. 사무실 쪽에서 주 5일 근무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었다. 그런데 주 5일도 풀타임 근무는 아니고, 그렇다 보니 페이가 절대적으로 낮았다. 이렇게 애매하게 주 5일을 근무하면 투잡을 뛰는 것도 불가능. 


두 번째 일 구함.

전부터 계속 생각했던 일이었다. 바로 작년에 일 했던 한식당으로 복귀하기. 이 한식당 근무는, 작년에 시작할 당시 몸도 마음도 지쳐 잇는 나에게 한줄기 빛 같은 것이었다. 금전적으로도 인간관계적으로도. 좋은 기억이 가득한 곳. 그래서 늘 염두 해두고 있었다. 자세한 이야기는.. 나중에..


그래서 현재는 투잡을 병행할 예정이다.

한식당 근무 상황에 따라 사무보조일을 그만둘 수도 있고..


이것저것 신경 쓸 일이 많아지면, 다른 부분에 대해 신경이 무뎌지는데.. 그래서 벌어진 참사(?)가 집에 쌓여가는 음식들. 아직 음식 쓰레기 아님... ㅋㅋㅋ


얼마 전에 딜리버리 시켜서 먹은 도미노 피자.

그날은, 2 For 1 이었다.

당당하게 피자 두개 시킴.

하나는 , 치킨 티키(?). 인도 향신료가 강함. 비추.

두 번째, 하와이안. 베이식 메뉴는 역시 굳.


점심에 먹고, 저녁에 먹고..

다음날 아침까지 먹었는데..

.

.


여전히 냉동실에 6조각 있는 듯.



내가 조아라 하는 납작 복숭아가 요새 세인즈버리에 안 들어 오던데, 집 근처 과일가게에서 발견했다!

세인즈버리에서만 장을 봐서..

좀 망설였지만...


망설임은 아주 잠깐임 ㅋㅋㅋㅋ

봉지 들고 쓸어 담고 있는 나를 발견함.

음.......


상온에서는 바나나가 까매지고..

냉장고에서 자두가 말라가고..

토마토와 복숭아가 물러지고 있다..


이것 말고도 냉장고가 꽉꽉 들어차 있는데,

집에서 밥 먹을 시간이 없으니 비워지질 않는다.


에효.


다  먹고살자고 하는 짓이니, 이것도 한 부분이겠지만. 음식 양조절이 왤케 안되니.

음식 버리고 싶지 않다 ㅠ 다 먹어주겠다! 

곰팡이만 피지 말아다오~~~~~~~~















2015년 9월 런던에서 . . .

네이버 블로그와 함께 작성됩니다. . . . . . . (C) 2006 twinkling_j [http://blog.naver.com/twinkling_j]

매거진의 이전글 문화_ 코트야드 맥주 축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