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늘은 J Oct 02. 2015

일상_ 운동화 뭐 살까

저는 여성입니다. 거얼, 우먼, 레이디~

Sep. 2015.

[영국워킹홀리데이: 런던]

일상_ 

운동화 뭐 살까


오랜만에 서서 일하는 일을 계속해서 그런가 슬슬 허리가 아파오기 시작했다.

서서 오래 있으면, 언제나 오는 허리 통증. 흑.. 늙었나 봐..


그리고 바빴던 날이면 발뒤꿈치도 너무 아프다.

오래 신은 운동화를 보면 항상 뒤꿈치만 겁나게 닳아있는데 (엄마가.. 뒤꿈치로 걷냐고... 할 정도..), 걸음걸이가 잘못된 것인지 아무튼 오래 걸으면 뒤꿈치도 아프다. 마치... 뒤꿈치가 납작해지다 못해 발목까지 올라온 느낌이랄까..?!


그래서.. 런치타임이 끝나고 브레이크 시간에 운동화를 둘러보러 나갔다.

피카딜리역 바로 앞에 있는 Lillywhites.


가끔 그라운드 플로어만 둘러보고 나왔는데..

여기 엄청 큰 매장이었다.. 입이 떠억-!!


여성 매장은 3층에 있었다. 한국식 3층이 아니라.. 영국식 3층...

무려.. 4층....... 계단 이용... 해야.. 했다.......

헐..


발이 편하려면 에어 Air 가 들어간 걸 사라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이런 걸 뭐 사봤어야 알지.

에어가 들어간 게 뭔지 몰라서 이리 뒤적 저리 뒤적 하다가.. 친구한테 사진을 찍어 보냈다ㅋㅋㅋㅋㅋ 

그래서.. '아, 뒤꿈치 부분에.. 투명한 듯하게 뭔가 들어간 게  에어구나~'를 깨달음.


엄선한(사실.. 여성층에 있던 에어 운동화 전부) 6개의 운동화.

일단.. 일할 때 신어야 해서 처음에는 검은색 계열만 찾았는데..

이거 여성용이라면서 너무 멋대가리 없는 거 아니야 ㅠ?!


내가 이상한 건가?! 완전 내 스타일 아니야.... 이런 투박한 거.. 일하는 용으로라도 신고 싶지 않다규..


그래서 다시 알록달록 한 종류까지 들여다 봤음.

친구는... 위 사진에서 왼쪽 디자인이 맘에 든다고 했다..

....  정말로...?! 날 위해서 고른 거 맞지...?! 널 위한 거 아니지... ㅠ?

뭐.. 에어 부분이 두툼해서 맘에 든다고 한 거 같긴 한데...


으흑.... 에어가 이런 거라면.... 아.. 마음의 준비가 필요하다...

그나마 내 맘에 들었던 것은, 이 사진에서 왼쪽 운동화. 걍 디자인만 보고 맘에든 것임!

음.... 에어 부분이 너무 빈약한가 싶기도 하고.

오른쪽 운동화는... 그냥 깔끔하니, 가격도 착함....


그리고 결국 못 고르고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 여러분........ 어느 운동화가 괜찮나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저는... 여성이랍니다. 여성. 여성. 여성. 여자. 거얼~ 레이디~ 우먼~



아... 뭐 사지.....

다음주부터는... 뒤꿈치 빵빵한 운동화 신고 싶어욤..














네이버 블로그와 함께 작성됩니다. . . . . . . (C) 2006 twinkling_j [http://blog.naver.com/twinkling_j]

매거진의 이전글 근무일기_ 굿바이, 투잡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