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늘은 J Oct 08. 2015

일상_ 운동을 해볼까 한다

케틀벨 케틀벨

Oct. 2015.

[영국워킹홀리데이: 런던]

일상_ 

운동을 해볼까 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것으로 운동을 해볼까 한다.

(과연.. 내가 얼마나 할는지 모르겠지만... 까먹지 말고 해봐야지... 제발... 플리즈..)


그래서 내 방에 도착한 케틀벨 8kg.

.

.

.


겁나게 무겁다...


일명 운동 전도사님이 말씀해셨다. 케틀벨을 한손으로 들고 올렸다 내렸다 하는 것으로 팔 근력을 키울 수 있다고. 저... 저기요.. 안 올라가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쩝..


나 진짜 근력 없구나..


예정화처럼..

똥배는 없고 몸 구석구석 근육은 생기는 몸매를..

(케틀벨이 도착한 오늘 만이라도) 꿈꿔봅니다.
















2015년 10월 런던에서 . . .

네이버 블로그와 함께 작성됩니다. . . . . . . (C) 2006 twinkling_j [http://blog.naver.com/twinkling_j]

매거진의 이전글 일상_ 사람들과 부딪히며 산다는 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