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늘은 J Oct 29. 2015

일상_ 윔블던 산책

제발 액땜 끝!

Oct. 2015.

[영국워킹홀리데이: 런던]

일상_ 

윔블던 Wimbledon 산책



망할 열쇠 사건으로...

어제 늦게까지 마감근무를 뛰고 또 아침부터 킹스턴 Kingston을 방문해야 했다. 어제 오지게 내 전화를 안받던 클라우디오는.. 오늘은 아침 댓바람부터 열쇠 가져오라고 전화질이었다. 아 비몽사몽. 헬렐레~

알았다 이놈아!! 간다 가~!!


정말 키만 딱 주고 오면, 너무  허무할 것 같아서..

근처 산책을 하기로 마음 먹음!!


그 곳은 윔블던 Wimbledon.

만나면 한국어로 시원하게 욕을 쏟아내기로 약속했던 포히를 불렀다.

동네 주민답게 동네패션으로 날 맞아준 포히 ㅎㅎ


프렛 가서 입에 우걱우걱 먹을 거 쑤셔 넣으며

그간 서로의 불행스토리를 미친 듯이 쏫아냄 ㅋㅋㅋ


날이 좋으니..

윔블던 부자동네 산책도 했다 ㅋㅋㅋㅋㅋ

아아


오늘이 액땜 끝나는 날이었으면 좋겠다.

얼마나 좋은 일이 있으려고 이주가 넘게 이리도 힘든지.


제발 액땜 끄읕!!


































네이버 블로그와 함께 작성됩니다. . . . . . . (C) 2006 twinkling_j [http://blog.naver.com/twinkling_j ]

매거진의 이전글 일상_ 카페 콘체르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