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늘은 J Oct 29. 2015

일상_  할로윈이 다가온다

나도 사탕 좀 줍쇼.

Oct. 2015.

[영국워킹홀리데이: 런던]

일상_

할로윈이 다가온다



세인즈버리에 장 보러 갔다가 마주친 호박 덩어리들.

처음에 이게 뭔가.. 한참을 쳐다봤다.

자세히 보니 할로윈을 위한 호박들임 ㅎㅎ

정말로.. 호박처럼 생긴(?) 호박을 파는구나.


영화에서나 보던 호박들.


이 외에도 세인즈버리 곳곳에는 할로윈을 위한 상품들이 배치되어 있었다.

각종 의상들과 소품, 그리고 먹거리들 까지.

사실 먹거리 코너는..

원래 팔던 각종 과자들을 모아놓고, 할로윈 팻말만 붙인 듯 ㅋㅋㅋㅋㅋ 원래 팔던 군것질 거리들이잖앙.



내가 계속 쳐다본 소품 한 가지는.

요고~!@

뭔가 귀염귀염 하다.

색이 계속 변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봤자 먼지만 앉겠지.. 또르르..


작년 러윈 때는.. 윤아 블로그에서, 윤아가 즐긴 할로윈의 밤 분위기 포스팅을 읽으면 런던의 할로윈을 간접체험(?) 했던 게 기억난다.

왜냐하면.. 난 작년 할로윈에 하루 종일 일했으니까 ㅋㅋㅋㅋ

정말, 나의 작년 런던은 일밖에 없넹~


올해는 어떠하려나~?




























네이버 블로그와 함께 작성됩니다. . . . . . . (C) 2006 twinkling_j [http://blog.naver.com/twinkling_j ]

매거진의 이전글 일상_ 윔블던 산책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