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2
명
닫기
팔로잉
32
명
은나무
삶을 바라보고, 관계를 이해하고, 마음의 결을 따라 조용히 글을 씁니다. 소리 내지 않아도 오래 머무는 문장, 천천히 자라지만 흔들리지 않는 마음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앙또아
삶을 이야기와 그림으로 바꾸는 중입니다.
팔로우
다람북
전직 라디오작가, 현직 영어유치원 교사. 언젠가 일기장 같은 책을 내는 것이 최종 꿈이에요!
팔로우
벨뷰의 정원
미국 로스쿨에서 표현의 자유를 공부하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가장 많이 듣는 말은 "대충 살아!" 가장 좋아하는 것은 이야기와 음악과 가까운 사람들입니다.
팔로우
나의쓸모
4남매와 함께 성장하는 엄마이자, 학교 행정실이 일터인 워킹맘입니다. 마음을 치유하기 위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눈새미
평화주의자. 좋아하는 것에 한없이 애정을 쏟아버리는 시간을 즐깁니다. 바다와 축구, 그리고 마음과 말이 뒤틀리지 않는 사람과 함께하는 시간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저녁에는
노을이 지면 눈물이 나 어딘 가로 돌아가야 할 것 같다.
팔로우
배터진마돈나
흥미롭고 소중했던 것들에서 무뎌지고 있던 즈음 삶과 죽음 그 찰나의 경계를 경험하게 됩니다. 아..더이상 이렇게 살아서는 안되겠다. 그 다짐의 시작이 이곳입니다.
팔로우
히옹
평범한 일상 현실툰을 그리는 히옹작가입니다❤
팔로우
비채
비워야 채워짐을 깨닫고 아이와 둘이서 사는 싱글맘입니다.
팔로우
구십편
83년생이 살아온 집들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힘들지만 솔직한 기록이 누군가에게 위안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승현
자유를 원하지만, 자유에는 책임이 따른다는 것을 느끼고 현재에 만족하고 사는 평범한 서른 살
팔로우
아랍 애미 라이프
현지인이 떠먹여주는 신비로운 아랍 여행
팔로우
대보르미
정월대보름 여섯번째 딸로 시작한 삶.간호사, 아내, 며느리, 엄마... 붙여진 이름에서 온전한 나를 발견하기 까지의 경험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moonjiin
차곡 차곡 쌓아가는 여행의 기록들 그리고 속초 살이의 일상을 전합니다.
팔로우
강진경
출간작가. 중학교 국어교사, 유튜브 <작가 엄마 강진경>운영. 유방암을 진단받고 글을 쓰기 시작하여 지금까지 여섯 권의 책을 출간하고, 작가로 제2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나은빛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을 기대하며 소소한 이야기를 씁니다. 물결과 햇빛이 만나 아름답게 부서지는 윤슬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사교육 미니멀리스트
엄마가 행복해지는 미니멀육아 & 사교육 미니멀 & 절약형 학습
팔로우
탐험가
첫아이 6년 둘째 아이 5년 동안 홈스쿨하며 가장 나다운 엄마로 육아했습니다. 이제는 그 시간을 지나 나 자신을 성장하는 시간에 몰입하며 글쓰기를 즐기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희리
연애, 결혼, 여행... 지극히 개인적이지만 남들은 어떤지 궁금한 이야기를 쓰고자 합니다. #사랑과우정사이 #셀프웨딩 #별보는여행 #오로라 #개기일식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