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7
명
닫기
팔로잉
67
명
레베카
레베카 입니다. 어쩌다 인문학 공부를 시작하고 책 읽고 글 쓰고 이야기하는 것에 재미를 느껴 지금까지 하고 있습니다. 아이친구엄마라는 험난한 세계. 책 저자입니다.
팔로우
편집왕
현 세대를 통해 시대를 읽는 세대연구가 & 생존학자. 새벽에는 글을 쓰고, 낮에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밤에는 학교에서 학부생들에게 생존학을 가르칩니다.
팔로우
낭만육아
아이와 함께 행복한 일상이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김영혜
반갑습니다.읽고 쓰는 것을 좋아하는 김영혜의 브런치입니다. <오늘도 아이와 한판하고 저녁밥상을 차립니다> 저자 이고요.
팔로우
땅 위에 머무는 바람
삶을 관찰하고 기억하고 생각하기를 좋아하는 사람.
팔로우
여름의푸른색
제주에서 일상을 글로 옮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싱그릿
나를 지키고 살아남기 위한 방법을 찾는 사람
팔로우
박하
박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재은
오지선다형 정답 찾기 공부를 한 사람이 책을 통해 해답을 찾아 인생을 사는 사람. 배우며 살며 사랑하는.(목요일에 만나요)
팔로우
여탈곰
소심하기로 둘째가라면 서러워할만큼의 새가슴을 가진 극ISFJ. 대하소설 쌓아 놓고 읽기, 바느질로 시답잖은 소품 만들기가 취미다.
팔로우
LikeSummer
뚝뚝 끊어지는 관절 소리로 하루를 시작하는 새내기 재택근무자이며, 과도한 긴장 속 틈새에서 피어 나오는 행복을 수집하는 마흔한 살 파랑새입니다.
팔로우
희야
엄마 그리고 계약직 교사 입니다. 이 다음엔 무엇이 되어 볼까요?
팔로우
나의쓸모
4남매와 함께 성장하는 엄마이자, 학교 행정실이 일터인 워킹맘입니다. 마음을 치유하기 위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필승
혼란한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자영업자. 초보는 벗어났지만 다음단계로 진입하기 위해 끊임없이 자기 계발중이다. 그런 그녀가 속마음을 털어놓을 공간은 브런치가 유일하다는데.
팔로우
연이
세 남자와 함께 하는 삶이 행복한 사람이에요. 라떼와 책을 사랑하고요♡
팔로우
소로소로
작가 부캐가 마음에 들어서 푹 빠져보고 싶다. 그로로 식물에세이 연재중입니다.
팔로우
트윈플레임
매일 매일 즐거운 일을 찾아다닙니다. 우리 모두의 매일이 즐거우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namtip
평생 글쓰고 싶은 작가 남팁입니다^^
팔로우
비로소 연
커피로 하루를 깨우는 K고딩 맘. 초등 독서캠프 강사. ENFP와 ISTJ를 오가는 에세이스트.
팔로우
샛별
살다 보니 어디에 가도 이방인. 긴 세월과 상관없이 여전히 외.국.인.교수, 게다가 빈~둥지라니! 그런 나를 향해 튀르키예 가을 나무가 속삭인다, 할 이야기가 있다고.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