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Bird Oct 14. 2023

내 걱정은 말아줄래

넌 날 알지 못해

나는 바람일 때도

나는 파도일 때도

나는 빛이기도

나는 어둠이기도 해

시시각각 변하는 나의 마음


그래서 내 마음

나도 모르겠는데


나의 한 단면만 보고

내 걱정은 하지 말아줄래


지금 나도 나를 알아가는 중이거든

간섭하지 말아줄래


내 마음이 도망가버려

이 친구는 매우 예민해

나는 그냥 그 친구를 믿어주고 있거든


그러니 그 마음을 통제하려 하지 마!!!

매거진의 이전글 표상적 의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