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3
명
닫기
팔로워
33
명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낙화유수
시간의 절반쯤에 선 관찰자 낙화유수!~ 책을 읽고 하늘을 바라보며, 삶의 이면을 질문합니다. 인간은 미천한 존재이기에 오늘도 나와 타인을 위하여 글을 씁니다.
팔로우
mini멀
최소한 물욕에 욕심을 버리고 남은 생을 살고싶습니다.
팔로우
ONNI
소소한 일상 속 엉뚱한 순간들을 웃기게 그림으로 담는 일상툰 작가🎨✨
팔로우
이녹스
천문학자이자 고등학교 교사다. 아이들이 주는 순수함과 기쁨, 당혹스러우면서도 즐거운 순간을 남기고 싶다.
팔로우
Hippy
"삶의 조각들을 천천히 기록합니다. 낯설고 서툴렀던 순간들을 글로 꺼내며, 다시 나를 만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소바
출근하자마자 퇴근이 고픈 사람. 웃고 있지만 마음은 늘 복잡한 사람. 하루를 버티며, 조용히 말 걸듯 글을 씁니다. 소프트 앤 바운스, 소바 입니다. :)
팔로우
별의별 교육연구소 김대성
모든 아이는 별처럼 소중합니다. 초등교사 17년, 장학사 6년, 두 아이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의 꿈과 성장을 함께 고민해왔습니다. 유튜브 〈별의별 교육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희정
희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노마주S
디지털노마드로 살아가는 창작자의 기록 이야기 :)
팔로우
두아들아빠
취미로 책을 만드는 두아들아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더앨리스
살아오면서 했던 수 많은 질문들 그 답을 찾지 못해 헤매던 시간들 그러나 그 답은 내 안에 있었다. 나다움을 찾는 것 그래서 오늘도 나는 나를 배우고 탐구한다.
팔로우
늘보나무
말과 글의 힘을 아이들에게 가르칩니다. 나무늘보처럼 느린 제가 재빨리 스쳐가는 생각과 감정을 겨우 붙들어 힘겹게 글에 담고 있습니다.
팔로우
ironiist
'다신 다짐 같은 건 하지 않기로 다짐했다 라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는 골라미 Gorlomi입니다. 염세와 싸워야 하는 아이러니이스트입니다. 힙하지 못합니다. 딥하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김초아
공감과 위로, 따스함을 주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은이와 신세진
인형작가 이은이와 소설작가 신세진이 만났더니? 웹툰탄생! <인형웹툰>찐!~
팔로우
PTerJay
26년간 대기업 사무직으로 근무중/ 제안서 작성과 프레젠테이션을 주요 업무로 하며 실무 지식을 나누는 업무 / 가구 DIY, 여행 등 다양한 경험을 나누고자 함
팔로우
바다시인 우재 박종익
한국예총 「예술세계」 신인상, 해양문학상, 한국해양문학상, 전국호수예술제대상, 신춘문예당선, 아르코문학창작기금선정작가 시인, 창작사진가, Editor, 색소포니스트
팔로우
하랑
대기업 팀장 5년차, 겁 없이 빠른 실행력, 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는 여팀장의 리더십,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