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9
명
닫기
팔로워
69
명
황인갑
글 읽기와 글쓰기를 좋아하여 소소한 일상의 글을 쓰며 같이 나누기를 원합니다.
팔로우
김성희
김성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Kuna Park
Kuna Park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아보하
일상이 아보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포텐셜아이즈
[당신의 가능성, 시장은 아직 모른다] 투자자와 시장에 통하는 언어로 만드는 [피칭살롱] 호스트 & 마스터코치, 북미시장 진출 스타트업 커뮤니티 [시애틀동행]운영자.
팔로우
강홍윤
아흔을 바라보는 강홍윤 화백이 기독교 미술에 심취하여 찾아보고 묵상한 것들을 함께 감상하고 공유하는 공간. 정리와 업로딩은 큰딸이 대신 합니다.
팔로우
designer diary
시애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UX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직장생활, 해외취업, 해외생활, 디자인, 테크, 건강한 삶, 그리고 소소한 소비+문화 생활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하룰
하룰의 브런치 일상에서 소통, 공감, 존중, 이해를 통해 깨달음을 얻고, 주변에서 작은 성취감을 느끼는 것을 좋하합니다. 행복은 멀리 있지 않고 가까운 곳에 있다는걸 알아가요.
팔로우
최효숙
최효숙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나숙희
나숙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YC
YC 브런치
팔로우
김광순
김광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쿰파니스
맛담(談)멋딤(談).맛깔스런 멋거리진 이약이약. litt.ly/cumpanis
팔로우
명랑
회사원에서 다시 퇴사후 근황 고양 한스푼의 기록 단상 부모님 반려묘등 기록합니다
팔로우
forever Young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에 사는 평범한 기혼 여성입니다. 저의 글은 제가 일상에서 겪는 특별하지는 않으나 마냥 흘려보내기에는 아까웠던 이야기가 주를 이룹니다. 용기내어 공유해요.
팔로우
애즈이즈
애즈이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인지
인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박병수
내게 글을 쓰는 시간은 무엇을, 어떤 이유로 좋아하는지 찾는 과정입니다. 때로는 반대의 경우도 있습니다. 의식, 편안한 공간, 숨 쉴 수 있는 공간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이세비
이세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태치
김태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